물류전략과 마케팅MIX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물류전략의 중요성
2. 최종고객 서비스
3. Why Marketing Mix ?
4. 세분화 전략단계
5. Case Study(BTC그룹)
본문내용
PPT자료라 많은 내용을 보여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 주세요

......전략
물류전략의 목적은 고객 서비스의향상과 적정한 가격하의 경쟁력 제고를 통해 기업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는데 있다.
고객서비스 수준은 물류 시스템이 갖추어야 할 수준과 물류 시스템의 성과수준을 결정하기 때문에 물류전략 수립과정에서 최우선적으로 결정되어야 한다.

......중략


Fedex 서비스 특징
① IPD (International Priority Direct Distribution) 서비스
약속된 시간 내에 개개의 수취인에게 직접 배달해 주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기능입니다.
② IXF (International Express Freight) 서비스
화물의 크기나 무게에 제한 없이 정확한 시간에 목적지까지 가장 빨리 도착시키는 서비스로써, 정확한 시간에 목적지 공항에 가장 빨리 도착시키는 특급 화물 서비스입니다.
③ ATA (International Airport to Airport) 서비스
화물의 크기나 무게에 관계없이 전 세계 어느 공항으로든지 운송해주며, 이것 또한 항공화물 대리점을 통해서 제공됩니다. 각국 및 대륙 간 정규 운항 스케줄에 의한 국제 항공 화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