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레포트자료입니다. 깔끔하게 정리하였습니다.
한글 9page
목차
목차
1. 개요
2. CI
3. 연혁
4. CEO
5. 경영이념
6. 인재상
7. 지점현황
8. 주요 재무 분석
9. SWOT분석
본문내용
1) 정용진
가족 : 아버지 정재은, 어머니 이명희, 배우자 한지희, 동생 정유경, 외할아버지 이병철
학력 : 브라운대학교 경제학 학사
경력 : 2010.03~ 신세계 그룹 등기이사, 이마트 대표이사
2009.12~ 신세계 그룹 대표이사 부회장

7. 지점현황
1) 본점
본점은 1930년 10월 24일에 경성부 명치정1정목 소룡동(현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1가) 일본의 미쓰코시 경성점으로 개점하였다. 남대문시장과 가깝고, 4호선 회현역과는 지하 연결 통로로 연결되어 있다. 2006년 8월 본점 신관이 오픈하였다.
2) 영등포점
영등포점은 1984년 5월 1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부근에 개점하였다. 그러나 2008년에 경방필백화점의 위탁 경영 계약을 체결하여, 신세계백화점와 (구)경방필백화점 사이 연결 통로 공사[6] 및 영등포역 지하 연결통로 공사 등 5년간의 공사가 끝나고[7] 2009년 9월 16일 리뉴얼 오픈하였다.[8]그리고 타임스퀘어를 비롯하여 복합적인 쇼핑몰으로 되었다.

9. SWOT분석
S(강점)
차별화 된 서비스를 통한 높은 고객만족
웹 비즈니스 구축으로 협력사간 긴밀한 관계 유지
철저한 우수(VIP)고객 관리 및 RELATION 강화
사내 교육 및 프로그램을 통한 내부 직원들의 높은 동기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PPT A+
  • 분석INDEXMerchanDiging정의 : 마케팅활동의 일종인 상품화 계획신세계 백화점의 MD - 고객의 수준을 맞추고 리드해 나갈 수 있는 MD구성Brand : 명품 브랜드 지속적 입점 추진Price : 중저가 브랜드 축소Color : 주로 밝고 화사한 화이트와 원목의 편안한 느낌 사용(층별 특색에 맞는 칼라 사용)Gift : 우편을 이용 백화점에서 평가한 고객의 사용실적에 따라 쿠폰을 지급Size : 매장 동선을 최대한 넓혀 편안한 쇼핑을 유도, 곳곳에 소파배치INDEX물류시스템

  • [경영전략]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방안 분석
  • 신세계백화점 전략 분석Contents1. About 신세계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7P 분석6. 향후 전략 방안7. 향후 전망상호명매출액점포 수시가총액회사의 비전㈜신세계8.9조원(40위)백화점 7개 / 이마트 136개8.5 조원(13위)국내1위 유통기업에서 명실상부한 글로벌 리더 유통기업으로 진입 (아시아 유통업체 3위)About 신세계 - 개요                                                                           

  • 신세계백화점 기업현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과 SWOT,STP,4P전략 사례분석및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연구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케이스 사례연구CONTENTS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3) 경영정책2. 신세계백화점 3C 분석 3. 신세계백화점 기업환경분석4.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신세계백화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1) VIP마케팅(2) 내부마케팅(3) 고객관리전략(4) 사회공헌과 PR전략8. 신세계백화점 미래전망1.

  • [경영전략] LG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전략분석 - LG백화점
  • LG 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 전략 분석- LG 백화점 -담당 과목명 : 경영전략론담당 교수님 : 제출일 : 2003. 12.15LG 유통의 기업전략과 사업부 전략 분석 I. 서론1. 연구목적2. 사례선정 이유3. 유통 산업 현황II. 회사소개 - LG유통1. 연혁 및 자본금2. 기업 비전3. 재무구조 및 매출 현황III. 기업전략1. 기업의 다각화 전략2. 기업의 다각화 전략 – BCG Matrix3. 핵심역량 Tree4. 기업전략의 진단 및 발전방향IV. 사업부 전략 – LG 백화점1. 백화점 산

  • (주)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 신세계 분석T 지역상권 및 토작 세력과의 마찰 국내할인점 시장의 과포화 상태 국내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경쟁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의 약진 외국계 유통업체들의 신규 진출 O 주 5일 근무제의 확산으로 유통업계 변신바람 해외시장 진출 점진적 소비패턴의 정착(동네슈퍼>할인점) W 경쟁기업(롯데,현대)에 비해온라인 부분의 영업실적미비 해외 진출시 다국적 기업에 비해 경험 부족   S 할인점의 독보적 시장점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