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개 및 서비스전략 분석, 포터의 5요인 분석,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대한항공의 항공서비스 분석을 체계적으로 한 것으로써,
기본적인 대한항공의 소개와 더불어 내부마케팅 현황, SWOT분석, 서비스 전략의 분석(7P),
포터의 5요인 분석을 적용하여 제작한 자료입니다.
제작기간 또한 상당한 시간이 걸렸던 자료였으며 템플릿 또한 심플과 고급스러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목차
-
Ⅰ. 대한항공 소개
대한항공 CEO의 Profile
사업영역 및 매출 현황
대한항공 종업원 수
대한항공의 성장배경
Ⅱ. 대한항공의 서비스의 분석
항공 운송서비스의 본질 및 특성
대한항공의 SWOT 분석
대한항공 7P 전략분석
대한항공의 산업구조요인(5Forces Analysis)
Ⅲ. 참고자료 및 문헌
- 본문내용
-
조 양 호(Yang-Ho, Cho)
1949년 3월 8일 인천 태생
1974년 대한항공 입사
1974년 미국 남가주대학 경영학 석사
1988년 인하대학교 경영학 박사1992년 대한항공 사장 취임 1994년 금탑산업훈장 수훈
2004년 프랑스 레종도뇌르 코망되르 수훈
2005년 북극성 훈장 수훈
2009년 평창 동계올림 유치 위원회 위원장
대한항공 CEO의 Profile
Vision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Mission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Part 1. 대한항공 소개
서비스 경영
대한항공 주요 사업영역
Part 1. 대한항공 소개
사업영역별 매출점유율
Part 1. 대한항공 소개
서비스 경영
대한항공의 종업원 수
Part 1. 대한항공 소개
Part 1. 대한항공 소개
(일반직: 4,750명 / 기술직: 5,133명 / 객실승무원: 5,224명 / 운항승무원 2,137명 /
해외현지 1,718명 / 기타 513명)
총 19,475명
Part 1. 대한항공 소개
서비스 경영
- 참고문헌
- 대한항공 홈페이지 – http://kr.koreanair.com 대한항공 IR자료실 - http://kr.koreanair.com/kalmain/intro/ir/ir_data.aspx 대한항공 지속가능보고 - http://kr.koreanair.com/kalmain/intro/general/environment/06.aspx 항공서비스 경영론 - 노정철 외, 한올출판사, 2007 서비스 마케팅 – 이유재, 학현사, 200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