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우리나라 아파트 광고전략 분석(현대 아이파크, GS 자이, 대림 E 편한세상, 삼성 래미안 등)4대 매체별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우리나라 메이저급 아파트 현대 아이파크, GS 자이, 삼성 래미안, 대림 E편한세상의

광고를 4대 매체(TV,신문,라디오,잡지)별로 각각의 전략들과 비교분석하여 놓은 질좋은 자료입니다.


아파트의 간략한 소개는 당연히 제시되어 있구요.

사용하시기에 좋은 템플릿과 함께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부탁 드리고 좋은 곳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브랜드소개

기업 내부 광고전략

4대 매체별 광고전략

차별화된 광고

결 론
본문내용
각 브랜드별 잡지 광고 전략
삼성 래미안
래미안타임즈’라고 하는 인터넷 웹진을 통해 실제 살고 있는 고객들이 래미안에 대한 정보와 함께 커뮤니티를 구성, 다른 네티즌들과
공유하고 소통하여 래미안의
장점을 어필함.

GS 자이(xi)
프리미엄 잡지, 아파트 분양정보와 다양한 문화정보, 이벤트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좀 더 특별함과 ㅇㅇ 고급스러움 강조, 또 자이 웹진을 통해
자이만의 이야기, 자이 주민의 이야기가 ㅇㄹㅇㄹ 중심이 되어 가는 것이 특징

현대 아이파크(I park)
아이파크에서만 볼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에 대한 소개

대림 e 편한세상
건 ‘쉼’ 이라고 하는 인터넷 웹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문화 소식을 제공하고 ‘오렌지 마케터’라는 블로거들을 모집하여 바이럴마케팅을 이용해 e편한세상의 장점과 여러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상계열]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 등의 상황 변화로 급격한 변화의 물결을 타고 있다.현재 아파트 시장은 이동통신회사의 광고액수를 넘어서는, 대대적인 광고전략을 펴고 있는 치열한 전쟁터라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Xi)는 삼성 래미안, 대림 e-편한세상에 이어 후발주자로 시장에 출발했지만 고품격 이미지에 걸맞는 톱모델의 기용과 감각적 광고 표현 등으로 인해 최근 3년간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가 급상승한 브랜드이다. 자이의 광고 표현을 분석

  • [산업심리] 한국 아파트에 얽힌 광고속의 시뮬라시옹과 한국사회의 계급적 속성
  • 분석하기위해 우리는 보드리야르의 ‘시뮬라시옹’을 이론적 배경으로 사용하였다. 또한 보고서의 후반부에서 다루게 될 아파트를 통해 본 한국사회를 분석하기 위해서 부르디외의 계급과 관련한 이론과 개념들을 사용하였다.이론적 도구들이 익숙지 않은 가운데 아파트와 광고라는 주제로 한국사회의 깊숙한 곳을 들여다보는 일은 분명 쉽지 않은 일이나 이를 통해 사회적 현상과 세상을 바라보는 비판적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물산이 ‘래미안’을 내놓자 현대건설이 ‘홈타운’으로 맞섰다. 그러자 대우건설이 ‘트럼프월드’라는 주상복합 아파트를 선보였고, 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은 각각 ‘아이파크’, ‘롯데캐슬’로 아파트 브랜드 경쟁에 합류했다. 곧 이어 대림산업(e편한세상)과 한라건설(비발디), SK건설(SK뷰), 포스코건설(더샾)도 런칭했다. 이에 질세라 중견 건설업체들도 메르디앙, 블루밍, 파밀리에 등을 런칭하였다. 현재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아파트 브

  • [광고관리]대림산업㈜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캠페인광고 성공분석사례
  • -껍데기는 가라. 아파트광고의 알맹이를 보여주는 e편한세상.*목차1. 서론: ‘진심’을 만나다.1-1. 우리조 Issue1-2. Issue를 토대로 한 과제방향성모델1-3. 광고선정동기1-4. 요약 1 page 1-5. 광고주 대림산업㈜ 소개1-6. 광고대행사 TBWA Korea 소개2. 본론: ‘진심’에 빠지다. *동종업계 아파트광고2-1. Mission2-2. Money*광고제작ing : Vedio & Audio2-3. Message2-4. Media2-4-(1) TV광고2-4-(2) 극장광고

  • [광고] 대림 e편한세상과 타 아파트사의 광고에 대해
  • 아파트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여러 아파트 광고 중 우리가 살펴볼 광고는 대림의 e편한세상 광고이다. e편한세상은 아파트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e편한세상 이라고 검색을 하면 연관 검색어의 가장 위에 e 편한세상 광고라고 뜰 정도로 신선하고 재밌는 광고들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제 e편한세상의 광고에는 어떤 특징이 있고 어떤 광고 전략을 취하고 있는지 등을 연도별 광고 분석과 동시대 다른 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