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SK텔레콤 민영화 및 신세기통신 합병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Telcom 기업소개
조직 구조 개편
조직구조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Skt 조직의 경영이념 입니다. SKT 조직은 항상 고객 행복 네트워크 창조를 위해 innovator 되기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이 이노베이터의 뜻은
Challenge-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고 창조적 혁신입니다
두번째 responsibility 고객 사랑을 위한 책임있는 실천 주의 입니다
세번째 패션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한 뜨거운 열정 입니다.
1984년에서 93년 에스케이 텔레콤이 되기전 전신 한국이동통신이 처음 설립되게 됩니다.
그래서 삐삐와 같은 무선호출 서비스가 개시되고 휴대용 이동 전화 서비스를 확대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 한국 통신은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중화에 큰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