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맥심 카누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내의 커피믹스 시장
커피믹스 시장점유율
New Positioning !
맥심 카누 제품 분석
카누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Fact Finding
2차 광고의 목적
광고 Concept
광고 목표
광고 목표 소비자 분석
Creative 목표
Creative 전략
스토리 보드 1
스토리 보드 2
#01 연인을 위한 바리스타 편
#02 동료를 위한 바리스타 편
광고 매체 전략
기대되는 효과
- 본문내용
-
커피 믹스 시장 최근 5년간 평균 6.1% 성장
2011년 국내 커피믹스 시장 성장률은 1.4%
"커피 맛은 '원두'가 좌우한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원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것.
국내 원두커피 시장은 최근 5년 동안 141% 성장했다.
원두의 맛과 향이 좋아서
카페 커피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26세, 이모씨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그때 그때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1세, 허모씨
카페 커피가 맛있긴 한데 너무 비싸서 잘 안 먹게 돼요.
간편한 커피믹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죠 25세, 김모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