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맥심 카누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의 커피믹스 시장
커피믹스 시장점유율
New Positioning !
맥심 카누 제품 분석
카누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Fact Finding
2차 광고의 목적
광고 Concept
광고 목표
광고 목표 소비자 분석
Creative 목표
Creative 전략
스토리 보드 1
스토리 보드 2
#01 연인을 위한 바리스타 편
#02 동료를 위한 바리스타 편
광고 매체 전략
기대되는 효과


본문내용

커피 믹스 시장 최근 5년간 평균 6.1% 성장

2011년 국내 커피믹스 시장 성장률은 1.4%

"커피 맛은 '원두'가 좌우한다"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원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것.

국내 원두커피 시장은 최근 5년 동안 141% 성장했다.

원두의 맛과 향이 좋아서
카페 커피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26세, 이모씨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그때 그때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21세, 허모씨

카페 커피가 맛있긴 한데 너무 비싸서 잘 안 먹게 돼요.
간편한 커피믹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죠 25세, 김모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광고의 예산 편성3)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대행사란?2) 광고대행사의 기능3) 광고대행사 선정4)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갈등의원인과 해결방안5) 미국, 일본, 한국의 광고대행사6) 보충조직과의 협력7) 광고대행사의 역할과전망8)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1.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론 장대련, 한민희)

  • 동서식품 카누 KANU 광고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누 광고전략과 카누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카누는 광고 모델로 톱스타인 공유를 기용하고 잔잔한 배경음악과 감성 소구를 사용한 TV광고와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한 PR활동으로 카누는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올해 연매출 8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10/sp20121024124553109540.htm)지금까지 카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고 그것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

  • 동서식품 `카누` 기존 광고 분석과 마케팅 분석, 마케팅 전략
  • 카누는 광고 모델로 톱스타인 공유를 기용하고 잔잔한 배경음악과 감성 소구를 사용한 TV광고와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한 PR활동으로 카누는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올해 연매출 8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10/sp20121024124553109540.htm)지금까지 카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고 그것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

  • 카누커피 광고전략
  • 여성 모델 선정여성고객층의 호감 지속적 확보하며, 동시에 남성 고객층의 관심 끌어 옴한지민이연희임수정3.‘네가지 맛’ 세분화에 따른 참신한 네이밍과 모델 선정 다크 마일드다크 스위트마일드 스위트4가지 맛 분류에 따라 각각 모델을 달리 선정인스턴트 커피의 주 소비층인 중, 장년층에도 어필할 수 있는 기회 삼고, 타겟팅 확장기존 맥심 커피 모델 차용 ‘안성기커피’ ‘고현정커피’ 끝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THANK YOU 13

  •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마케팅 전략
  • 전략과 차이가 거의 없음.4.1.4. Promotion기존의 ‘스타마케팅’과 ‘노이즈마케팅’을 이용한 경쟁사와의 출혈경쟁은 기피하고 현재의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한 방어전략을 위해 이미지 중심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전략은 새로운 제품 컨셉에 부합하는 ‘친환경 이미지’ 광고 등을 들 수 있다.또한 판촉으로는 남양유업의 장점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유와 프렌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