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여행상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여수엑스포
1-1 여수엑스포 소개

02 여행상품 소개
2-1 당일여행
2-2 1박2일 여행
2-3 장애인 무료시티투어

03 기대효과
3-1 경제적 효과
3-2 경제외적 효과
3-3 문화적 효과
본문내용
여수엑스포의 엠블렘은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상징화한 것으로 원은 지구를 의미하며 그 안에 동적인 3개의 모티브는 미래지향적인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레드는 바다와 육지에 서식하는 생명체, 그린은 생명체들이 더불어 사는 환경, 블루는 맑고 깨끗한 해양, 또 그 가운데 흰색 웨이브는 연안에 흐르는 물을 나타냄으로써 전체적인 원의 조형은 인류의 삶의 터전인 지구를 나타냅니다.

'여니'는 'Open'이란 이미지로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알리는 마스코트로 짙은 블루는 심해의 무한한 자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옆에 보이는 ‘수니’는 바다와 육지에 서식하는 생명체를 상징하며 '물','우수한','여성'의 이미지로 수준 높은 박람회를 표현 하고 있습니다.

여수의 첫글자와 어류의 먹이자원이며 바다와 연안을 지켜주는 생명의 근원인 플랑크톤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머리 부분의 촉수는 해양생물의 촉수로 박람회를 찾아오는 모든 이들과 교감하고 대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의 경제적 효과 및 수출에 대한 영향
  • 여행업, 건설업, 해운업 등 관련 산업의 부가가치 증대로 이어져 경제성장에 기여한다. 2012년 1~5월에 서비스 수지 흑자로 실질GDP는 692억원 상승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되며, 이는 2011년 같은 기간의 213억원 보다 3.2배 증가한 것이다. 서비스관련 산업에서의 신규고용창출과 외래여행객의 증가 등으로 내수가 증대되어 외수 부진에 따른 성장률 둔화를 완환시키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외화가득률 상품수출가액에서 수입원자재 가액을 뺀 금

  • 전남여행 광고전략 기획서
  • 기획제작 1팀 광고1. 마음의 무게편신문매체에만 사용할 예정금요일에 게재하여 여행열망 부추김광고2. 재충전편지하철, 버스정류장 등 옥외광고로 사용할 예정. 빡빡한 일상과의 대비효과를 극대화광고3. 인간의 온도편포털사이트 뉴스면 배너광고로 사용할 예정1전남하면 어떤게 떠오르지?2전국의 해안선의 46%가 전남에 있을정도.갯벌은 전국의 40%섬은 60%56일상과의 대비를 통해 전남의 무공해성, 비인공성을 극대화하고 감성에 소구하

  • [관광학] 문화관광축제와 이벤트
  • 여수엑스포를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 개최될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철저한 대비로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관광발전 및 국익에 기여하는 이벤트가 되도록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참고자료(출처) 문화 관광 축제를 통한 외래 관광객 유치 방안-이한용2008年 8月문화 관광 축제의 진정성 인식과 참가 가치와의 관계성 연구-박주영 2012년2월2보령 머드 축제 공식 홈페이지안동 국제 탈춤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88서울올림픽의 관광에 대한

  • 관광사업론- 이벤트사업
  • 상품화를 적극적으로 도모해야 할 것이다.(이벤트 산업 활성화 방안)2. 국외이벤트업계의 현황1) 미국 미국 내에서의 관광 이벤트 산업은 주로 스포츠, 음악, 민속 등을 소재로 각 주마다 지방마다 소규모로 독자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벤트의 관광 상품화를 위해서는 행사 참가자의 편리성과 경제성을 고려하여 관심 있는 1~2개의 여행사와 공동으로 패키지 관광 상품을 새발하고 상품 자체의 광고 및 홍보를 다각적으로 실시하여 관광객을 유인하고

  • [스포츠관광] 베이징올림픽을 대비한 부산 관광상품분석
  • 상품의 프로그램의 개발방향은 우선적으로 동양의 신비로운 체험을 서구의 관광객들이 느낄 수 있는 체험형 오락거리를 실행가능성이 있는 것을 우선적으로 기획하여야 한다.특히 동양3국의 문화의 유사성과 차별성을 명확히 하기위하여 국가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의 소재의 선택에 숙고하여야 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고려사항은 여행자 유치가 가능하고 수익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원형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재편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