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 저 관여 제품광고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저 관여 제품의 특징 & 광고의 개념
2. 광고의 종류
- 시리즈 & 반복광고
- 소비자 참여형 광고
- 과장 표현 광고
- 성적 소구 광고
3. Reference
- 본문내용
-
저 관여 제품에 대한 광고
반복광고
- 반복노출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주고 이는 구매와 연결되는
선호도로 발전함. 정보의 양보다는 반복노출에 주안점을 둬야 함.
간단한 내용
- 단순한 메시지로 승부.
- 핵심적인 메시지를 2~3개 이내로 한정하는 방법의 광고일수록 효과적.
감각적 효과 중시
- 정보보다 시각적 효과를 노리는 광고가 효과적.
-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인쇄매체보다는 TV광고가 많이 이용되고
제품진열 등에서도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 디자인이나 진열 등이 필요.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차별화
- 저 관여 제품은 기술적인 차이가 크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도 경쟁 브랜드들이 쉽게 모방하기 때문에
광고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하여 차별화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
- 참고문헌
-
http://cafe.naver.com/ksjmarketing/3044
http://pann.nate.com/video/214009393
http://www.youtube.com/watch?v=2MBHfhywCpc
http://www.cyworld.com/fleurdesel/4137316
http://gidrl190223.blog.me/20104035257
http://blog.naver.com/blueswirii?Redirect=Log&logNo=20065436188
http://saenu.blog.me/10098378486
http://comminto.tistory.com/59
http://tsome_.blog.me/90140876203
http://blog.naver.com/stussy9505/
http://europub.tistory.com/358
http://blog.naver.com/ahn_june?Redirect=Log&logNo=60046084576
http://cafe.naver.com/lalalala201211/448
http://blog.naver.com/yonom2?Redirect=Log&logNo=110131929989
http://anisi00.blog.me/2014902
http://blog.naver.com/suksky?Redirect=Log&logNo=4014285841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