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 저 관여 제품광고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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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저 관여 제품의 특징 & 광고의 개념

2. 광고의 종류

- 시리즈 & 반복광고

- 소비자 참여형 광고

- 과장 표현 광고

- 성적 소구 광고

3. Reference
본문내용
저 관여 제품에 대한 광고


반복광고
- 반복노출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주고 이는 구매와 연결되는
선호도로 발전함. 정보의 양보다는 반복노출에 주안점을 둬야 함.

간단한 내용
- 단순한 메시지로 승부.
- 핵심적인 메시지를 2~3개 이내로 한정하는 방법의 광고일수록 효과적.

감각적 효과 중시
- 정보보다 시각적 효과를 노리는 광고가 효과적.
-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인쇄매체보다는 TV광고가 많이 이용되고
제품진열 등에서도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 디자인이나 진열 등이 필요.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차별화
- 저 관여 제품은 기술적인 차이가 크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도 경쟁 브랜드들이 쉽게 모방하기 때문에
광고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활용하여 차별화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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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outube.com/watch?v=2MBHfhywC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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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anisi00.blog.me/2014902
http://blog.naver.com/suksky?Redirect=Log&logNo=40142858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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