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셜 데이팅 사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사업 소개
생산 관리
마케팅 관리
인사 관리
재무 및 회계 관리
Q n A
본문내용
소셜 데이트란?
온라인 데이트라고 하며, 대한민국에서는 소셜 데이팅이란 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등을
통해 온라인 상으로 데이트 상대를 찾는 것을 말합니다.

소셜 데이트의 현 시점 ( 미국 )

미국은 이미 소셜 데이트 시장의 규모만 1조 5,000억원에 달한다.
그루폰 등 소셜 커머스 시장의 1조원보다 더 크다. 구글의 2010년
‘올해의 인기 검색어’ 중 하나 역시 소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채
팅사이트 였을 정도다.

소셜 데이트의 현 시점 ( 한국 )


소셜데이트는 국내서도 활발하다. 주로 오프라인에서 이루어 지던
주선이 온라인에서 성사되고 있다. (중략) 소셜 데이트는 가입이 쉽
고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아 데이트를 신청할 수 있다. 불건전한
음성 사이트와 차별화되면서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모으는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계획이었다.▲ 미겔 매켈비 위워크 공동 창업자.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영세 사업자들이 광고를 보고 몰려들었다. 2008년 가을 금융 위기가 터졌지만, 사업은 오히려 번창했다. 불경기로 고용 시장이 얼어붙자 1인 창업이 갑자기 늘어났다. 그린 데스크는 불과 1년여 만에 뉴욕 퀸스와 브루클린에 지점 7개를 오픈했다. 노이만과 매켈비는 이에 만족하지 않았다. 사무실 공유 시장이 엄청나게 확대될 것으로 판단해 그린 데스크의 지분을 브루클린의 건

  • 사업계획서-스마트폰 악세사리 제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목차 >Ⅰ. 회사 소개1. 일반 현황2. 대표제품 소개Ⅱ. 산업 분석1. 시장 분석① 스마트폰 악세서리 시장② 이성 매칭 시스템 시장2. 경쟁사 분석①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업체② 소셜데이팅, 결혼정보업체 등 소셜 매칭 시스템3. 비교우위 분석4. SWOT 분석III. 제품 소개1. 제품 형태① Application② 발광 이어캡 악세서리③ 외부 형태(아크릴)2. 보유 기술3. 제품 가동 흐름도4. 기술 개발IV. 사업 전략 1. STP 전략① Segmentation② Target

  • 어플 사업계획서 - 위치기반 소셜 데이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창업계획서 PPT
  • 사업계획서위치기반 소셜데이팅어플리케이션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 타당성과 경쟁우위3.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략도4. 보유기술5. 수익구조와 비지니스모델6.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고객 연령별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8. STP전략 수립(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9. 마케팅홍보 및 고객유치방안10. 재무계획(1) 예상 투자비용(2) 자금

  • [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 계획수립의 기법’에서 언급하였던 인터넷 연령대별 시간대별 접속자수 분포 곡선을 이용하여 30대가 주로 사용하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는 문서작성을 기능이 있는 Google Docs(온라인으로 프로젝트 및 문서를 공유하는 서비스), Google, Translation(구글 번역기), Google finance, Google notebook, Google calender(일정을 만들고 사용자끼리 공유하는 서비스)등을 상위에 아이콘을 위치시킨다. 또한 20대가 주로 사용하는 오후 8시~ 오전1시 사이에는 사용자간 소통

  • 연구계획서-빅이슈(BIG ISSUE) 사업과 노숙인 자활의 효과성 검증
  • 사업 참여이후 측정도구설문지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구성된 설문지는 총 21문항으로 자활사업 만족도 6문항, 정서적 자활5문항, 사회적 자활 5문항, 경제적 자활5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문항은 Likert 5점 척도에 따라 값이 부여되었고 각 문항의 구체적 내용은 위의 에서 제시한 바와 같다.설문 항목문항문항수자활 만족도6정서적 자활5사회적 자활5경제적 자활5계219.시간계획2013년 6월 20일~7월 9일. 설문참여자 확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