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칵테일바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시장성 분석 & 마케팅 전략
3.인력 및 조직 계획
4.재무 계획
5.경쟁사 분석 & Risk 관리
- 본문내용
-
STP
Segment
1.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층
2. 술 맛에 민감한 소비자층
3. 분위기에 민감한 소비자층
4. 지리적 근접성(위치)을 추구하는 소비자층
SWOT
S
1) 다양한 볼거리
2) 마술사를 활용한 홍보 가능
3기념일 이벤트 공간 대여
4) 마술 개인 교습
W
1) 볼거리 제공으로 인한 추가 비용
2) 인테리어 비용으로 인한 값비싼 고정 비용
3) 마술 공연의 중복 위험
O
1) 칵테일에 대한 관심 증대
2) 적은 경쟁사
3) 마술공연 관람기회가 적음
4) 홍대는 Bar 이용객이 많음
T
1) 값싼 가격의 셀프바 증가
2) 마술에 무관심한 인구들
3) 경기변동에 민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