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칵테일바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시장성 분석 & 마케팅 전략
3.인력 및 조직 계획
4.재무 계획
5.경쟁사 분석 & Risk 관리
본문내용
STP

Segment

1.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층

2. 술 맛에 민감한 소비자층

3. 분위기에 민감한 소비자층

4. 지리적 근접성(위치)을 추구하는 소비자층


SWOT
S
1) 다양한 볼거리
2) 마술사를 활용한 홍보 가능
3기념일 이벤트 공간 대여
4) 마술 개인 교습

W
1) 볼거리 제공으로 인한 추가 비용
2) 인테리어 비용으로 인한 값비싼 고정 비용
3) 마술 공연의 중복 위험

O
1) 칵테일에 대한 관심 증대
2) 적은 경쟁사
3) 마술공연 관람기회가 적음
4) 홍대는 Bar 이용객이 많음

T
1) 값싼 가격의 셀프바 증가
2) 마술에 무관심한 인구들
3) 경기변동에 민감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마케팅] 호텔의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및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창출과 변신의 과정을 명확하게 가시화 또는 정형화할 수 없다는 맹점을 지니고 있어, 최근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이미지 개발모형 또는 전략수립의 틀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와 같이 무형적이면서 비가시적인 기업의 이미지는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 하나는 기업이 광고, PR, 이벤트사업 등 대중 매체를 통해 보여주는 의도적이고 직접적인 이미지라고 한다면, 다른

  • [경영전략]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사업에서 1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동양제과는 오리온초코파이를 비롯한 50여 종의 제품을 동남아시아, 유럽, 남미,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2) 현지 마케팅 전략① 촉진 및 유통 전략․ 시장 개척동양제과는 시장을 개척할 때, 수출 주력지역과 초코파이 아이템을 결부시킨 것이다. 초코파이가 국내에서 가장 잘 먹혀들었던 우리의 70년대 국가를 수출 중점지역으로 선택한 것이 그것이다. 개발도상국

  • [경영학원론]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 분석과 한국진출 전략 분석
  • 계획이다. TV나 신문광고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스타벅스. 여기서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사례를 조사해보고, 우리나라에 진출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2. 회사 연혁1971年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커피점을 첫 오픈1982年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의 소매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바에 커피를 공급하기 시작함. 1984年시애틀에 새로운 이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바리스타41.플로리스트42.드라마 작가43.다이어트프로그래머44.여행설계사45.웨딩플레너46.커플매니저47.병원코디네이터48.언어치료사49.음악치료사기 타50.국제공무원(UN)51.동물조련사52.도시계획가53.성우27.일러스트레이터금 융프라이빗 전문가 - 특별한 소수를 위한 금융 전문가 # 개 요부자마케팅이 산업 전반에 확산되고 있다. 해당 업계에서는 구매력 있는 고소득 상위 계층에 판매 전략을 집중하고 있다. 소위 ‘부자 클럽’이라는

  • SK-KTF 비교분석 레포트
  • 사업자인 PCS사업자가 기존의 셀룰러사업자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선택 요금제 또한 적극적인 가입자 유치 및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면서 이동전화 가입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게 되었다. 또한 SK Telecom과 신세기통신이 4월 1일부터 이동전화 신규가입을 전면 중단했다. 지난해 4월 26일 기업결합 승인조건으로 공정위로부터 올해 6월말까지 양사의 시장점유율을 50%이하로 축소하라는 시정명령을 받은바 있으며 2월말 현재 53.6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