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지셔닝, 리포지셔닝 전략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5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1)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2)포지셔닝 성공 & 실패사례
2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목차 1부 2부 3부 4부
- 본문내용
-
포지셔닝 VS 리포지셔닝
포지셔닝
시장에서 제품, 브랜드 또는 기업의
이미지나 아이덴티티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의 과정
리포지셔닝
타겟 시장에서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바꾸는 것
포지셔닝 성공 사례1 oo 성형외과
비용대비 효과가 나타자지않자 가장 자신있는 분야인 눈성형에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
지하철,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역정보광고, 키워드광고 모든곳에서 눈성형에 초첨을 맞춤
- 참고문헌
-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712/e2007122710460547670.htm
코로나 광고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endscreen&v=8UqZzZWZd-Y&NR=1
미켈롭 울트라 광고 http://www.youtube.com/watch?NR=1&v=M-MWN-XUtEQ&feature=endscreen
관련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81&aid=0000005774)
을 꾀하였다.
초창기 아웃백 광고http://blog.naver.com/zizonksn?Redirect=Log&logNo=120050442451&jumpingVid=67DCAF583C37770EC97AA554DB6431BAF35F
2007년 아웃백 광고
http://blog.naver.com/soom411?Redirect=Log&logNo=60034044654&jumpingVid=E6B5ED50FCEC50766C081D496879EB567A69
http://www.pavvblog.co.kr/128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rGJXkgfCbD4$ http://www.youtube.com/watch?v=mHYaX9bsf6Q
http://www.youtube.com/watch?v=D7sRTGCKfX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