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WHO.A.U의 서비스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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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I.서비스 산업으로 가고 있는 의류 산업의 현황 및 기업 선정 동기
II. WHO.A.U 소개 및 기업 현황

본론 : 설문 조사
I. 1차 설문 조사 : SERQUAL 5가지의 서비스 차원
-유형성, 신뢰성, 응답성, 확신성,공감성
II. 2차 설문조사
III. 제언
- 서비스의 삼각형, 2차 설문조사를 통한 제언, 온라인 매장에 관한 제언

결론
본문내용
현대는 서비스 시대, 서비스 경제
전반적 기숙 향상에 따른 의류계의 변화 :
제품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
의류 서비스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WHO.A.U
ex) 고객들의 체험을 통한 이벤트 마케팅,
오렌지 향을 이용한 향기 마케팅,
독특한 디스플레이 등등.
참고문헌
파이낸셜 뉴스(http://www.fnnews.com/)
한국일보(http://www.hankooki.com/)
매일경제(http://www.mk.co.kr/)
텍스헤럴드(http://www.fashionn.com/Index.asp)
중앙일보(http://www.joins.com/)
한겨레신문(http://www.hani.co.kr/)
동아일보(http://www.donga.com/)
http://www.eland.co.kr/
http://www.whoau.com/
서비스마케팅 제 2판 이유재 저, 학현사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
http://www.catsart.net/%2Bv2/study/study_marketing07_12.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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