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후 나의 모습_공연기획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연기획론 수업 중 10년 후 나의 모습 관련 레포트 입니다.

흔히 10년 후 미래에 대한 계획을 작성할 때 그냥 감으로, 혹은 두리뭉실 추상적으로 작성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의 레포트는 논거에 대한 근거를 반드시 작성해야 합니다.

A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B를 제시하였다면 B가 맞는 이유나 이론을 반드시 제시해야합니다. 10년 후 나의 미래 레포트 역시 단순히 두리뭉실하게 나의 미래를 설계한 것이 아니라 SWOT, MBO관리법에 따라 년 단위의 실행가능한 구체적인 목표로 계획을 설정하였습니다.

또한 단순히 글만을 제시한 것이 아니라 표와 도표를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레포트는 A+받았기에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차
1. 서론: 10년 후 나의 모습
2. 본론: SWOT를 통한 자기 분석
목표정하기
계획 및 실천
3. 결론
본문내용
목표는 계획과 그에 상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막연한 꿈과는 엄연히 다르다고 할 수 있다. 경영학의 대가 피터 드러커는 1954년 소개한 목표관리법(MBO)에서, 목표를 설정할 때 크게 다섯 가지 원칙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를 ‘SMART’ 원칙이라고 한다. 즉, 목표는 구체적이어야 하고(Specific), 측정 가능해야 하며(Measurable), 달성 가능하면서도 도전적이어야 하고(Achievable), 결과 지향적이면서(Result-oriented) 특정한 시간, 가급적이면 1년 이내에 달성할 수 있어야(Time-bound)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나는 피커 드러커의 목표관리법(MBO)에 따라 앞으로 내 인생을 설계할 것이며 이를 실천하여 내가 바라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19041***
    (2020.05.17 02:53:19)
회원 추천자료
  • 인라인 스케이트에 대하여
  • 나 전체적인 모양이 아이스스케이트와 흡사했다. 그들 두 사람은 그 스케이트를 분해하여 바퀴를 아이스 스케이트 부츠에 달아보았다.)1983년 스콧과 올슨은 개인 투자자의 도움을 받아 롤러 브레이드사(Rollerblade,Inc)의 모체인 Chicago Roller Skate Company를 설립하여 이후 10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의 하나가 된다. (혹은 프로 아이스하키 선수였던 그들이 인라인 스케이트의 시장성을 내다보고 Chicago Roller Skate Company로부터 $15,000~$25,000에 인라인

  • [마케팅, 기획, 문화산업] 한국 축제산업의 발전방안 모색
  • 공연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벽면은 공연 홍보 전단으로 온통 도배돼 있다. 프린지 페스티벌의 중심거리인 ‘하이 스트리트’의 가로등도 홍보 전단으로 표주박처럼 불룩하게 배가 나와 있다. 광고 전단을 나눠주는 예술가들의 다채로운 모습은 그것 자체로도 하나의 진기한 ‘공연’이다. 축제기간에 이용되는 공연장은 공연주제에 맞게 자유자재로 공간을 활용한다는 점이다. 한편 세계 각국의 공연기획자들은 공연되는 작품들 중에 상품성과 예

  • 문화 선교 드라마
  • 나연숙작) 수도 없이 많다. 현재 일일 드라마는 아침 드라마와 오후 8시대 방송되는 드라마로 구분할 수 있으며 방송사마 1~3개의 일일극을 내보내고 있다. 아침 드라마는 두 부류로 나눠볼 수 있는데 KBS 1TV ‘TV소설’은 주로 시대극을 편성해 한국의 전통적 가치와 가족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외의 아침 드라마는 변화하는 가족상과 부부의 사랑과 도덕, 불륜 등을 다루고 있다. 오후 시간대의 일일 드라마는 현재의 한국 가족들의 모습과 가족애, 그리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기획자가 대중문화산업의 중심에서 스타생산체제가 완성된시기, 앞으로 펼쳐질 대중문화산업 즉,디지털과멀티미디어시대와 음악프로듀서의 역할이 대두되는 시기로 나눌수있다. 전문적인 매니지먼트기업이나 기획사가존재하지 않으며 우연적 스타탄생을 통해서 음반산업을 펼치고 초보적인 매니지먼트가 이뤄진7080년대,매니지먼트가 발달하기 시작하면서 기획매니지먼트가 이뤄지고 스타도메이킹된다는 개념이 서기 시작한90년대이후, 그리고

  • 재즈음악의 이해
  • 나 또 다시 그는 방탕한 생활을 시작했고 결국 밴드에서 해고되고 말았다. 43년 얼 하인즈(Earl Hines)의 밴드에 가담했던 찰리 파커는 그곳에서 트럼펫터 디지 길레스피(Dizzy Gillespie)와의 역사적인 만남을 통해 깊이 있는 음악적 교류는 물론 두터운 우정을 쌓게 되었다.Birth of the Bebop을 녹음하여 좋은 평가를 얻었던 두 아티스트는 그 후에도 많은 공연을 펼치며 재즈계의 주요 인물로 자리 잡았다. 45년에는 디지 길레스피와 Groovin High, Shaw Nuff, Hot 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