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드롭탑` 커피의 SWOT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커피 전문점 시장 동향 및 전망
DropTop?
DropTop의 고객분석과 마케팅
DropTop의 지역마케팅
경쟁업체
경쟁상대
DropTop SWOT 분석
- 본문내용
-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
2011년 약 2.8조원
1999년 스타벅스 1호점 이후 2011년까지 연평균 21.6% 성장 지속
시장 형성기 해외 브랜드에 성장 진행
2000년 중반 이후 국내 브랜드에 의한 성장 진행
• 1인당 커피소비량 증가로 커피전문점 시장 확대 예상
• 커피 원두 가격 상승으로 인한 원재료 부담 증가로 수익성 감소
‘서울’에서의 과다 경쟁을 피해 ‘6대 광역시’ 및 ‘지역 대도시’로의 커피전문점 진출이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
자료평가
- 만족합니다.감사합니다.
- hj1***
(2014.05.21 00:54: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