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YBM의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기업소개
- 회사 소개
- 체계도
- CS 활동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 MOT Circle
- 서비스 청사진
- 서비스 품질
Part2서비스 분석
- 고객 주요 요구사항
- 문제점 및 개선사항
Part3결론
- 예상 결과 및 출처
- 본문내용
-
미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생산하여
글로벌 인재의 양성에 기여
비전
어학에서 직무, IT 분야에까지 대상과 목적에
최적화된 교육 시스템 마련
결론
강의 수강권
교환 대기
시간 개선
강의 시작과
종료시간 조절
우수한 음향,
영상장비 활용한 E-Learning
스터디
분위기 개선
미션달성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생산하여 글로벌 인재의 양성에 기여
- 참고문헌
-
YBM시사영어사
http://www.ybmsisa.com/
T-gate 비교리포트
http://tgate.kca.go.kr/
YBM시사 인터넷서비스
YBM시사주니어 설명자료
(YBM사 공시자료)
아시아경제 2009.08.04.
한국일보 2011. 03. 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