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쥬얼리 브랜드 OST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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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3C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7Ps
To be a FRANCHISEE
본문내용
2006년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에서 런칭한 저가 쥬얼리&시계 브랜드
기존의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놀라운 가격과 상품으로 백화점과 저가시장 양쪽과 경쟁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음이라는 뜻의 O.S.T(Original Sound Track) 에서 착안한
O.S.T(Original Silver & Timepieces)는 매장이나 상품을 통해 영화적, 음악적 감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함.


같은 계열사 안에 있지만, 오에스티의 대표적인 경쟁자로 클루를 선택했습니다.

오에스티 창업자와 클루 창업자간의 경쟁은 계열사고 뭐고 상관이 없는 부분이기 때문

가격대가 동일하다는 점, 다른 마케팅 전략은 매우 비슷, AS나 새상품의 빠른 출시 등,
그러나 클루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빨리 신상이 출시되는 만큼 금방 사라지는 이월상품 등의 재고문제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울렛컬렉션 할인 판매 등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는 점에서 오에스티보다 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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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 dy9***
    (2019.11.05 01: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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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괜찮네요괜찮네요괜찮네ㅔ요
  • i930***
    (2014.10.15 22:5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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