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쥬얼리 브랜드 OST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3C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7Ps
To be a FRANCHISEE
- 본문내용
-
2006년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에서 런칭한 저가 쥬얼리&시계 브랜드
기존의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놀라운 가격과 상품으로 백화점과 저가시장 양쪽과 경쟁
영화나 드라마의 배경음이라는 뜻의 O.S.T(Original Sound Track) 에서 착안한
O.S.T(Original Silver & Timepieces)는 매장이나 상품을 통해 영화적, 음악적 감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함.
같은 계열사 안에 있지만, 오에스티의 대표적인 경쟁자로 클루를 선택했습니다.
오에스티 창업자와 클루 창업자간의 경쟁은 계열사고 뭐고 상관이 없는 부분이기 때문
가격대가 동일하다는 점, 다른 마케팅 전략은 매우 비슷, AS나 새상품의 빠른 출시 등,
그러나 클루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빨리 신상이 출시되는 만큼 금방 사라지는 이월상품 등의 재고문제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울렛컬렉션 할인 판매 등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는 점에서 오에스티보다 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자료평가
-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 dy9***
(2019.11.05 01:09:59)
- 괜찮네요괜찮네요괜찮네ㅔ요
- i930***
(2014.10.15 22:53: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