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메가 스터디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가 스터디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5C (중국 시장 환경 분석)
3. TOWS 분석
4. STP - TCP 프로파일
5. 5P 전략
6. 브랜드 네이밍 전략
7.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8. 참고 자료

본문내용
5C - Company
교육시장의 강자
2000년 온라인 교육 업체로 고등부 사교육 시장 석권
2003년 중등부 온라인 교육시장 진출 후 시장 1위

풍부한 자금력
높은 영업이익률 (약 23%)
현재 코스닥 시가총액순위 28위를 기록

해외 진출
2010년 홍콩에 외자법인인 메가스터디차이나 설립함
상해에 상해스다교육과 기유한공사를 설립
광저우 지역에 온라인 교육사이트 “istudy” 설립

설문조사 결과
결과!
설문조사 의도와는 달리 경쟁사와 소비자 인식을 알게 되었고
베이징 4중 고등학교의 시스템
신 동방학원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알 수 있었다.
참고문헌
베이징 4 고등학교 - http://www.etiantian.com/
탈 애듀케이션 - www.xueersi.com
바이두 - http://www.baidu.com/
중국 사교육 시장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52310545838931
http://news.hankooki.com/lpage/opinion/201203/h2012032520571084900.htm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102282131165&code=970204
경쟁사
http://www.fnnews.com/view?ra=Sent1101m_View&corp=fnnews&arcid=201204240100208540012514&cDateYear=2012&cDateMonth=04&cDateDay=24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3002&idxno=369882
http://zhidao.baidu.com/question/289904384.html
입시과목 설명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etro114&logNo=30000632150&viewDate=&c
중국의 독특한 입시제도
http://ballocha.blog.me/100057647605
참고 논문
중국 e-Learning 산업의 국제경쟁력에 관한 연구 : 마이클 포터(Michael E. Porter)의 다이아몬드 모델을 중심으로
http://www.riss.kr/search/detail/DetailView.do?p_mat_type=be54d9b8bc7cdb09&control_no=e468e32babf7d087ffe0bdc3ef48d419#redirect
중국 유학생 멘티 : 위민,양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분석] 휴대폰산업
  • 마케팅 전략 - 윤동철- 이동통신 3사 중심으로1. 국내 이동통신 시장 분석과 전망1) 시장 분석(1). 이동통신 사업자 현황이동통신 선발사업자인 한국이동통신(현:SK텔레콤(주))과 후발사업자 케이티프리텔(주), 한솔텔레콤(주), 신세기통신(주), LG텔레콤(주)의 이동통신 5강 체제에서 2002년 1월 신세기통신(주)이 SK텔레콤(주)에 흡수․합병, 2001년 5월 케이티프리텔(주)의 한솔텔레콤(주) 통합은 현재 SK텔레콤(주), 케이티프리텔(주), LG텔레콤(주)의 이동통

  • [국제경영] 중국 진출 기업분석- 성공 및 실패 사례
  • 중국 경제 사회 10대 특징 전망9P본론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1. 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11P2. 중국 시장 진출의 성공 요인16P 본론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 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24P2. 우리 기업의 對 중국 투자상의 문제점과 대책31P3. 우리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모형38P 결론1. 우리 기업의 진출 현황 및 애로점

  • [경영전략]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
  • 시장 전략 (가격전략)이랜드의 가격정책은 출범 초기 틈새시장 전략의 핵심 정책이었다. 가격 격차가 큰 시장 상황에 중저가의 브랜드를 들여옴으로써 국민 평균 소득 하에 소비를 일으키겠다는 경영전략은 성공했다.이랜드 이전의 의류회사들이 대개 공급자 중심의 가격정책을 실시한 반면 이랜드 제조원가에 적정한 이윤만을 추구하는 가격대를 제시한 것이다. 이랜드는 이를 국민소득가격이라는 개념으로 발전시켜서, 설령 더 높은 가격을 책

  • [국제마케팅] 온라인 교육 기업 중국 진출 전략
  • 중국 시장 분석1. 중국의 인터넷 사용 현황가. 인터넷 사용자 수 나. 사용자 연령별 분포 다. 사용자 직업별 분포라. 인터넷 보급률마. 인터넷 이용 방식2. 중국의 환경 분석가. 정치적 환경 나. 법적 제도라. 문화적 환경3. 중국 진출 시장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시장 진입 형태가. 합작 진출2. 마케팅 전략가. 경쟁 우위 확보나. 홍보 방식Ⅴ. 전망 및 기대효과시사점,등실패 시 철수 방법Ⅰ. 중국 시장 현황1. 중국 인구 현황가. 현재 인구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국제계약과는 다른 해외직접투자의 고유한 특징을 파악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야만 미래의 경영자로서 결정을 내리고 다른 사례를 통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김기현 교수님, 해외직접투자 강의 노트 참조노택환: 다국적기업과 직접투자의 경제학 pp. 36~371장 진출동기별 투자유형(1)시장확대형투자수출을 통하여 특정시장국이나 지역시장에 진출하여 어느 정도 시장기반을 구축하게 되면, 한 단계 더 나아가 현지시장 및 인접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