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농심` 웰빙 컨셉의 신제품 라면 개발 및 마케팅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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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ject Background
2. Brand Concept
3. Brand Naming
4. Brand Logo Design
5. Brand Marketing Strategy
6. Brand Identity System
7. Brand Communication
본문내용
쌀을 대신한 주식이자 영양식
대표적 서민 음식으로 등극

웰빙 –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고칼로리, 고염분 식품

부정적 이미지 탈피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주식 대용의 대체식품에서…
다양한 종류의 기호식품으로!!


>> 2011년 소비자들의 소비 성향을 살펴보면 웰빙 소비 성향의 고객은 43.1%
>> 즉, 건강한 삶 등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증가
>> 연령이 높을수록, 소득수준이 높을수록 웰빙 성향이 높음




>> ‘빨간국물 라면의 귀환’ 라면전쟁 2ROUND를 맞아
작년부터 70%이하 하락세인 ‘농심’의
시장 주도 유지를 위한 신제품 개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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