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냉장고 시장 산업분석 및 스마트 냉장고의 시나리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oint 1. 냉장고 산업소개
Point 2. 국내, 외 냉장고 시장
Point 3. STEP 분석
Point 4. 시나리오 플래닝
Point 5. 전략 및 시사점
본문내용
안정적인 수요 예측

성숙상품인 만큼 시장규모가 크게 상하변동 하는 일은 없고, 여름철 기후불순의 영향을 받는 정도임


신규교체 수요
백색가전 전체에서 신규 교체수요의 피크를 맞이하고 있으며, 현재 신규교체 사이클에서 고려하여 수요가 피크였던 1996~1997년 무렵에 구입한 상품의 신규교체가 진행중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400L이상 대형 냉장고의 구성확대에 맞추어 부가가치가 높은 특징을 담은 고부가가치 상품의 개발도 중요한 테마로 떠오르고 있음

스마트 기술 적용

식품 관리/LCD로 식료품 주문 등을 할수 있는 스마트 기술의 적용
스마트폰과의 연동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다양하네요 참고하겠습ㄴ디ㅏ
  • dudsk0***
    (2013.11.26 14:50:43)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하여 VISION 2020을 토대로 경영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4) 삼성전자 주요연혁1938년 설립된 삼성물산을 모태로 삼성은 식품과 의복을 주력으로 해 오다가 1969년 삼성전자를 창립하면서 전자산업에 진출하게 된다. 이듬해인 1970년 삼성 NEC가 설립되어 백색가전 및 AV 기기의 생산이 이루어졌다. 1974년에는 한국반도체를 인수해 반도체 사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광고전략
  • 산업에만 집중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콜라 음료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제고하였다. 그리고 유통망의 확충과 자본의 효율적 활용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점유율을 높이는 등 다양한 경영으로 세계 1위의 기반을 확고히 한다. 약간은 보수적 성향의 마케팅 성격을 가진 코카콜라이지만 펩시 및 여타 음료회사가 경쟁자로 떠오를 때면, 항상 그에 즉시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지금까지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이에 가

  • [국제기업]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
  • 산업에만 집중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콜라 음료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제고하였다. 그리고 유통망의 확충과 자본의 효율적 활용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점유율을 높이는 등 다양한 경영으로 세계 1위의 기반을 확고히 한다. 약간은 보수적 성향의 마케팅 성격을 가진 코카콜라이지만 펩시 및 여타 음료회사가 경쟁자로 떠오를 때면, 항상 그에 즉시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지금까지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이에 가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삼성전자 사례분석 보고서- -사례분석 보고서1,2부 통합- CONTENTS -Ⅰ.서론1. 삼성그룹 연혁2. 삼성전자 연혁3.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 1인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1 person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
  •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1인고객을 위한 좌석&서비스 강화I N D E X01. 산업환경분석02. 기업소개1) 기업 개요2) Vision Map3) 조직도 및 직무소개4) 창업 자본구조 및 자본조달5) 투자계획6) 사업자 등록 절차03. 사업분석SWOT5-forces model04. 전략개발 1) Targeting2) Business-Strategy Diamond 3) Promotion05. 전략 실행전략 실행 계획매출 계획기대 효과06. 사업 시나리오01. 산업환경분석1인가구 수 4인가구 수1985년 661 2422199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