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과 항공 서비스 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ISTORY OF AIRLINE MEAL
COMMON SENSE ABOUT AIRLINE MEAL
AIRLINE SERVICE & AIRLINE MEAL
본문내용
AIRLINE SERVICE

ㅁ AIRLINE MEAL
ㅁ STEWARDESS SERVICE
ㅁ PURITY
ㅁ RELIABILITY

AIRLINE MEAL’s influence
SATISFACTION

46.1%

REUSE

39.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 [경영학]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성공전략
  • 항공 서비스 품질조사 -6.1 Reliability -6.2 Responsiveness 6.3 Assurance -6.4 Empathy -6.5 Tangibles 7. 경쟁업체 비교분석 8. 핵심서비스 접점 조사 -9. Relationship Marketing 9.1 인터넷 항공권 판매 -

  • 아시아나항공의 성공사례
  • 조사이유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은 실로 다양하다. 이번 과제로 마케팅 부문이나 서비스 질적 측면에서 세계의 다른 서비스업과 견주어 볼만한 대상을 물색하던 중 아시아나 항공을 선택하게 되었다. 구체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다. 먼저 가장 큰 동기는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에 가입하였다는 점이다. 스타 얼라이언스는 지난 97년 5월 설립된 세계 최초의 항공 동맹체로 미국의 유나

  • [항공산업] 아시아나항공전략
  •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 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대수: 61대 (2004년 9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7개 노선(2004년 7월 기준)(국제선) 17개국 54도시 64노선(여객)14 개국 19도시 16노선(화물) 2)아시아나 경영전략♣기본철학및경영방침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아시아나 항공은 항공사의 품질은 안전과 서비스에 있

  • 기업분석,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조사 리포트- 제주항공 -목 차1. 선정배경2. 소개1) 저가항공사 개념2) 저가항공사 출현 배경3) 제주항공 소개4) 기업철학5) 연혁6) 항공기 소개7) 취항노선3. 경쟁사 분석4. 성공요인1) 비용절감을 인한 수요 창출2) 탄력 운임제 도입3) 서비스 부문 개선4) 항공기 단일 기종5. 위협요인1) 외국 저가항공사의 진출2) 전문인력 확보의 어려움6. 발전가능성1) 성장과 매출2) 신규 노선 취항3)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7. 채용1) 공통 부문 모집요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