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리복의 소비자 분석 및 컨셉 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자사분석
-리복
-프로스펙스와 비교
3. 소비자분석
-타겟 선정
-타겟 분석
4. 컨셉도출
본문내용
왜 하지 않는가?
“사실 매일 1시간 이상을 운동에 투자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에요. 퇴근시간이 불규칙하기도하고, 매일 업무도 있고, 출장을 갈지도 몰라서… 솔직히 일주일에 6일을 규칙적으로 운동 한다는건…”


“운동 부족인 것 같아서 헬스장이라던가 수영을 배우러 다니고 싶지만 집에서 멀기도 하고… 교통도 불편하고 기다려야 하잖아요. 금전적인 문제도 있고…”

그래서 이들은

요즘 워킹화 사 볼까 하는 생각은 있어요. 워낙 유행이기도 하고,
주변에서 다리 교정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리만 예뻐도
당당하게 걸어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 27세 은행원 서누리 씨)

전 원래 외모에 관심이 많고, 자기
관리를 위해서라면 아끼지 않아요.
몸매가 좋은 편이라, 부러워하는
시선을 즐기기도 해요.
하지만 그만큼 저는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하고 있으니까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32세 회사원 장은미 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조사방법론] 샴푸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 분석한 결과를 도표와 그래프로 제시하고, 이에 대한 생각을 서술하였다. 제5장은 결론부분으로써 요약 및 제언, 본 연구의 한계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을 제시하였다. 또 샴푸구매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고 도출된 문제점들에 따라 효율적 마케팅 전개를 위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였다. 제6장은 참고 자료로써 도서관에서 찾은 각종 서적과 논문 등을 수록하였고, 인터넷에서 찾은 자료도 적지 않아 on line으로 표기 하였다. 제7장은 부록으

  • [광고커뮤니케이션]귀족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고급자동차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소비자가 획득할 수 있는 심리적인 것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1999년부터 2004년 상반기에 게재된 국내 고급자동차의 귀족마케팅 인쇄광고를 130개를 대상으로 광고 유형에 대한 관련 이론을 배경으로 컨셉소스별, 소구유형별, 실행유형별, 비주얼유형 및 카피유형별로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대부분의 국내 고급자동차 귀족마케팅광고는가치라는 USP컨셉을 바탕으로 감성적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었다.

  • [광고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믹스전략
  • 컨셉도출“따뜻한 마음, Krispy Kreme.”AnalysisCompanyCompetitorConsumerSWOTGoal ConceptQuestion ▶Solution▶ConceptStrategyExecutionExpectation컨셉도출STEP 3,4. STRATEGYStep01환경분석Step02목표수립 및 컨셉도축목표시장분석Step05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행마케팅 목표도출 및 STPStep06기대효과Segmentation & Targeting구매빈도highlow10대 20대 30대 40대연령층Main targetSub targetAnalysisGoal ConceptStrategy▶STPositioningExecutionExpectationMain : 20대 여성새로운 것을 추구.

  • [광고론] 여성 전용 택시
  • 광고론’ 수업을 위해 이 설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이 설문은 택시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 여성 전용 택시에 대해 생각해 보기 위한 것입니다. 본 설문은 수업자료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솔직하고 성의 있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6년 11월00대학교 경영학과 광고론10조 일동1. 귀하께서는 심야(밤11시 이후)에 택시를 타면 어느정도의 불안감을 느끼십니까?전혀 불안하지 않다 매우 불안하다.① ② ③ ④ ⑤

  • [광고심리학] 정성분석
  • 분석① 매니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 등을 파악하여 고객 및 브랜드전략에 활용하려고 했음② 민족학자, 인류학자들이 팀을 이루어 3년간 연구를 진행(1990∼1993년)- 외부자, 지지자, 내부자의 단계를 거쳐 매니아 집단에 융화③ 체계적, 구체적인 계획으로 관찰, 인터뷰, 촬영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 집단의 구조, 사상, New Biker로의 자기변신 등에 대해 집중 탐색④ 할리 데이비슨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특별한 집단문화에 동조되려고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