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6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선정 동기

Ⅱ. H&M은 무엇인가?
1. 회사소개
2. SPA브랜드란?
-SPA의 탄생동기

Ⅲ.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①SPA브랜드의 국가 별 소비 성향
②달라진 선진국의 사회 인식
③한국 시장에서의 소비 형태와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④윤리적 기업

2. 미시적 환경
①기업내부
②경영 이념
③제품 개발
④공급 업체
⑤생산 구매
⑥물류 및 분배
⑦Display

3. 문제점
①‘윤리적 기업‘으로서의 모순
②낮은 인지도
③사이즈 문제

Ⅳ. H&M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Ⅴ.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①경쟁사 분석
②경쟁사 SWOT분석
③Positioning Map

Ⅵ. 4P 전략
1. Product
① 의복에서부터 액서사리까지 판매
② Trendy를 중시
③ 유명디자이너를 통한 디자인
④ 피라미드식의 제품 구성
⑤ 짧은 신제품 개발 기간
2. Price
①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의 기업 좌우명
② 아웃소싱
3. Place
매장 분석
4. Promotion
① 광고전략
② AIDA이론 적용
③ 스타 연계 프로젝트, 이벤트 컬렉션
④ 전 세계 250여개 매장에서의 한정판매
⑤ 해외 진출 마케팅
본문내용
H&M 의 또 다른 강점은 2주 이내의 짧은 신제품 개발기간이다.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 업체답게 H&M의 신제품 개발 속도는 2주 이내 짧은 기간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매장 전시에 이르는 데까지 보통 2주 이내 기간 소요된다. 우선 신제품의 디자인이 컴퓨터에 입력되면 디자인은 유럽과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 공장에 신속히 전달되고, 전 세계 공장은 1주일 이내로 제작 샘플을 H&M 본사에 보낸다. 샘플 수정이 있을 경우는 같은 과정으로 1주일 이내를 기간으로 하며, 이런 제품들은 곧바로 매장에 투입해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단, 이것은 소량의 트렌디한 제품의 경우 주로 해당되며, 물량이 큰 베이직 제품과 아동의류는 2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이보다 앞서 주문이 이루어진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진짜 제대로 된 자료입니다!!
  • 149856***
    (2022.03.18 18:06:19)
회원 추천자료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2> 사례 선정의 이유Ⅱ. 회사 소개1> 회사 개요2> 경영 이념3> 연혁4> 재무 정보5> 품질 활동6> 환경 안전 방침Ⅲ. 환경 분석1> 가전시장 현황2> 김치냉장고 시장 상황Ⅳ. 김치냉장고 딤채는1> 딤채의 어원2> 딤채와 김치의 원리3> 딤채의 출시배경4> 딤채의 제품소개5> 딤채의 특징6>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

  • 하이닉스기업조사,hynix,반도체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IE적용사례 분석
  • SWOT분석 한국 반도체 SWOT분석 - 산업연구원 2007제2장 하이닉스제2장에서는 반도체 회사 하이닉스의 기업소개와 하이닉스의 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 전략, 개발전략, STP전략, 4P전략, 물류체계분석을 알아보고 D램의 생산 공정과 하이닉스반도체에서 산업공학 기법의 적용사례까지 자세하게 살펴본다.2.1 기업소개(주)국도건설로 시작하여 (주)현대전자산업으로 사명 변경 후 외환위기 당시 LG반도체와 합병하여 지금의 (주)하이닉스 반도체가 탄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된다! 삼성카드7이라면”• 개인의 혜택이 아닌 가족의 혜택을 차별점으로 강조• 혜택에 차이에 따라 카드에 번호를 매겨 다양성을 차별점으로 강조 • “My Life, My Pride”• 삼성카드의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차별화 4-145삼성카드의 STP전략-3Positioning (포지셔닝) 및 Differentiation (차별화)STP Strategy 46Samsung Card 4P MIX Strategy (detailed)1) Products4-1장식적인 문구와 자기 중심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진정성 있는 마케팅 추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브랜드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원산지로서 외국 이미지가 매우 강한 커피 시장에서 토종 브랜드로서 해외 유명브랜드와 대기업 자본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얻은 결과라는 점에서, 광고와 마케팅 측면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다.하지만 우리 조는 이러한 선전 가운데 카페베네가 안고 있는 단점에 주목하여 앞으로 다가올 위기에 대응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 국내 일류에서 세계일류로 성장시키고자 카페베네를 우리 조의 선정 비즈니스로

  • (주)하이닉스의 성공적인 국제마케팅 운영전략 사례
  • 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 전략, 개발전략, STP전략, 4P전략, 물류체계분석을 알아보고 DRAM의 생산 공정과 하이닉스 반도체에서 산업공학 기법의 적용사례까지 자세하게 살펴본다.2.1 기업 소개(주)국도건설로 시작하여 (주)현대전자산업으로 사명 변경 후 외환위기 당시 LG반도체와 합병하여 지금의 (주)하이닉스 반도체가 탄생하게 되었으며 국내반도체 산업의 살아있는 역사와 같은 기업이라 하겠다.반도체 전문 기업인 하이닉스는 국내 반도체 부문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