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시장점유율 상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기업선정배경

Ⅱ.뉴발란스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전략
1.뉴발란스 브랜드개요

2. 뉴발란스 STP 분석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3.뉴발란스 마케팅 4P전략
1)PRICE
2)PROMOTION
3)PLACE
4)PRODUCT

4.경쟁사 분석
1) 나이키
2) 컨버스

Ⅲ.시장점유율 상승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1.설문조사
1)설문지
2)설문조사 결과분석

2. STP 전략제안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3.마케팅 4P전략 제안
1) product 전략
2) Price 전략
3) Place 전략
4)promotion 전략

본문내용
10대~20대는 NB의 주요 기존고객으로, NB의 소비자중 가장 큰 구성을 차지하는 연령대이다. 중저가의 선도적인 디자인을 가진 NB는 패션과, 의류에 가장 많은 투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시장이 될 수 있다.
30대~40대는 구매력이 상당히 높고, 가격보다는 품질에 가치를 두는 경향이 강하다. 때문에 NB이 자사의 신발의 편안함과 수준 높은 착용감으로 이들에게 어필한다면 또한 이들 연령대는 어려 보이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고, 신세대 즉, 10대~20대와 동 떨어지고 싶지 않은 욕구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10대~20대의 기존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NB은 이들의 어려 보이고 싶은 욕구를 충족해 줄 수 있다.
50대~60대 또한 상당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NB의 내세우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연령대이다. 젊고, 활기를 내세우는 NB이 이들을 무리하게 포섭하려 한다면 NB의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줄 수 있고, 브랜드 자체의 아이댄티티가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이들 연령대가 표적시장이 되기 힘들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뉴발란스는 ‘평범한 우리’에게 집중한 마케팅건강에 대한 관심 급증으로 인해 운동화 메이커 가치 상승. 소비자의 기능성에 대한 니즈와 합리적인 가격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2008년 이후의 급속한 성장‘다름’으로 접근하다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역량NewBalance Today03 현재의 마케팅 분석01 NB?02 Why NB?03 NB Today04 NB Tomorrow05 ConclusionSTP 전략- Segmentation03.Today10대- 유행에 관심이 많으며, 광고에 의한 영향력과 신제품에 대한 관심 및 수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 전략들을 분석하는 것이 의미 있다고 생각하였고 2009년 3000억 원 규모에서 2012년에는 1조 원대 규모로 성장한 국내 기능성 운동화 시장에서 프로스펙스W가 계속해서 발전하기 위하여 개선해야 할 점, 새롭게 도전해야 할 점 들을 제안하고자 한다.Ⅱ. 본론1. 프로스펙스W 선정배경 및 중요성현재 국내 신발시장의 대부분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의 글로벌 브랜드가 차지하고 있다. 반면 국내 신발 제조업체들은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지

  • 화승 르까프 브랜드분석과 르까프 미국 워킹화 시장진출 경영,마케팅전략 기획안
  • 시장 분석1) 미국 신발시장의 개요2) 워킹화 소비자 분석3) 경쟁사 분석(1) 트렉스타(2) 프로스펙스3. 한미 FTA 활용한 미국시장 진출전략4. 화승 기업분석과 르까프 브랜드분석1) 화승 르까프 브랜드소개(1) 화승 기업소개(2) 브랜드 현황분석2) 화승 르까프의 경영전략(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차별화,집중화 전략(4) 화승의 핵심역량 분석5. 화승 르까프의 미국시장진출 새로운 전략방안 제안1) 한미 FTA 분석 2)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시장점유율이 합쳐 20%로 나이키와 함께 양강 체제를 구축할 것으로 전망되었다. 한편 지난 2008년 초 이랜드그룹이 국내 라이선스 권을 인수한 뉴발란스는 3년 만에 매출규모가 6배 이상 성장했다. 이랜드측은 뉴발란스 인기 비결에 대해 유명 인사를 통해 형성된 새로운 트렌드를 10~20대 젊은 층이 확산시키면서 매출이 급격히 상승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하였다. 운동화로 시작된 인기는 의류 가방 등으로 확산되어 매출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쳤다. 실제

  • 힐리스(Heelys) 마케팅전략 분석
  • 시장에서 실패한 제품을 선정하고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데 있어서 가장 신선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라 선택하게 되었다.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의 관심과 호기심은 더욱 다양화, 다각화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을 이용하면 잊혀져가던 힐리스도 다시 급부상할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하거나, 기능적인 부분을 보완,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춘 디자인들을 출시, 웰빙에 대한 관심을 이용하여 힐리스 운동화의 스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