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과일샐러드 디저트 전문카페 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0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사업체 현황
가. 기업 개요
나. 사업 선정이유
다. 사업특징

Ⅱ. 사업내용
가. 회사명 & 경영이념
나. 회사 위치 및 시설
1. 후보지역 상권분석
2. 최종위치
3. 최종위치 선정이유

Ⅲ. 시장성분석과 사업전망
가. 시장현황 및 구조분석
1. 커피 전문점
2. 아이스크림 전문점
3. 기타 후식 전문점

나. 동종업계 및 경쟁회사 현황
1. 국내 후식 매출 규모
2. 국내 후식 상품 분석
3. 국내 대표 후식업체 분석
① 커피 전문점
②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 현황

다. 판매제품 및 판매계획
1. 제품 소개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④ 과일 잼
⑤ 말린 과일
2. 제품 특성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3. 제품 효과
① 과일
② 샐러드
③ 음료
4. 제품 가격

라. 사업타당성 분석
1. 사업타당성 분석
① 설문지 원본
② 설문지 분석

Ⅳ. 마케팅 전략
가. SWOT분석 및 마케팅믹스 4P전략
1. SWOT분석 & 전략
2. 마케팅믹스 4P 분석
① Product (상품전략)
② Place (유통전략)
③ Price (가격전략)
④ Promotion (촉진전략)

나. 초기 & 중·장기 마케팅 촉진전략 제안
1. 마케팅 방향 정립
2. 마케팅 방향의 실천 (초기 마케팅 전략)
3. 중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

Ⅴ. 재무계획
가. 자금 조달 계획
나. 상환계획
다. 수익구조
라. 손익분기점
① 월 평균 매출액
② 월 평균 매출원가
③ 월 평균 매출총이익
④ 월 고정비용
④ 영업이익
⑤ 손익분기 도달시기
본문내용
문화가 서구화되고 음식문화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의 신선한 과일과 야채 및 채소를 이용해 여성소비자들의 미용과 건강에 기여하며, 다양한 과일을 좋은 분위기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목적을 갖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 레포트는 2019년 현재로부터 약 7년전의 레보트입니다. 그점을 꼭 기억하시고 구매시 주의하세요...저는 5천원이 조금 아까웠습니다. 틀빼고는 시대가 바뀌어서 도움될수있는 것들이 없었습니다. 트랜드에 영향받는 이런 레포트들은 관리를 좀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134498***
    (2019.05.04 15:54:5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디테일해서 아주좋아요
  • kaav5***
    (2015.01.05 04:31:0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내용은 많네요. ㅎㅎㅎㅎㅎㅎㅎ
  • eunji3***
    (2014.05.03 12:27:3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의 브랜드화를 통해 건강함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키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입니다. 저희의 사업은 교내 경쟁 카페가 적고 샐러드를 전문화하여 파는 유일한 곳이고 또한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들을 확보하여 시장성이 충족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마케팅 전략들은 1)건강함 2)편리함 3)디자인 4)차별화 입니다. 먼저, 영양가 있는 비타민 과일 샐러드를 판매하여 아침 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 편리함은

  • 다이어트 디저트카페 창업계획서 (저칼로리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장 공식 SNS 페이지를 만들고 거기에 각종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와 경품이벤트를 실시하여 자연스러운 광고효과를 노린다. - 무료시식행사와 이벤트매장이 대학가 주변이나 번화가 주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일단 유동인구수에는 크게 문제가 없다. 정기적으로 매달 1회 길거리에서 무료 시식 행사 등을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 커플이벤트 나 상품티켓 등으로 고객들을 유치한다.- 대학생을 대상으로한 요리 발명 아이디어 콘테스트자사는

  • 생과일전문점 ANFF창업 사업계획서
  • 과일의 몸에 이로운 성분을 취함으로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다.공급자는 TAKE OUT이 가능한 생과일 전문점을 통해 초기 자본 투자를 절약하여 창업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생과일쥬스전문점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것은 19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이미 그 이전부터 가정 및 카페등의 일반 업소에서 여름용 메뉴로써 생과일쥬스가 취급되긴 하였지만 전문점 성격의 본격적인 매장 형태가 등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전문점, 획일화된 맛의 케익과 샌드위치바이모든 것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디저트 카페가 되겠습니다.전문가가 직접 만드는 케익과 샌드위치,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맞춤커피, 생과일 샐러드, 아이스크림, 후르츠프라페등 다채로운 즐거움이 있는 곳이 되겠습니다.(2) 기업체연혁설립일: 2003.6기업이념: ①최고지향②고객만족③행복추구(3) 창업동기 및 사업기대효과시대가 변함에 따라 음식에도 멋과 디자인을 중요시하게 되었다. 보기 좋은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카페이름) : ANFF(Always New Fresh Fruit)2. 팀(TEAM) 이름 : 새콤달콤Lucky7^.~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 2001. 11. 12 ∼ 254. 경영이념 : 우리는 항상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최상의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며 최고의 인재, 최고의 성과, 최고의 보상을 기준으로 인재를 육성하고 지속적인 혁신과 탁월한 성과를 표출하는 최우수 생과일 전문 기업이 될 것이다.5. 자본금 : 1억 2천만원 (비상금 1,400만원)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