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kerasys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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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기업소개
1.애경그룹 소개 (애경그룹 연혁 / 계열사 )
2.애경산업 소개 ( 애경산업 사업영역 / 핵심 브랜드 )
3.BCG 매트릭스

Ⅱ산업분석
1.생활용품산업 ( 시장규모 / 특징 )
2.헤어케어 시장

Ⅲ브랜드분석
1.케라시스 분석
2.SWOT분석
3.경쟁사분석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아모레퍼시픽 (려)

Ⅳ마케팅전략(STP)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4.Promotion
- 20대 여대생 대상 프로모션
- 2~30대 대상 프로모션
- 3~40대 대상 프로모션
- CF/ 기타 광고
5.Promotion 을 통한 강화전략, 인식제고
6.New Targeting - For men
7.New Positioning - kerasys homme
8.Promotion
- 브랜드 인지도 프로모션
남성잡지와 군대
헬스와 건강
게임
- 브랜드 이미지 프로모션
9.예상비용
10.결론
본문내용
케라시스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방법으로 CF를 택했다. TV는 고객에게 가장 가깝게 다다갈 수 있는 매체로 TV를 이용한 광고를 사용해 브랜드를 홍보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 광고와 같이 유명하고 멋진 모델을 통해 케라시스 옴므의 이미지를 고급화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광고가 한채영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통해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해내는데 성공했기 때문에 케라시스 옴므도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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