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미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작성사례연구 방향, 범위
본론
1. 상황분석
- 고객의 NEEDS
- 미즈의 경쟁우위, 가치
- 경쟁사 분석
2. 목표시장의 선택
3. 마케팅 믹스 개발
- 4P - 내부프로세스
- 고객관계관리
리포지셔닝 및 결론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대구의 카페골목을 실질적으로 활성화 시킨 주인공이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새로운 메뉴 개발로 신선하고 맛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젊은이들 사이에 번호표를 배부 받고 한 시간씩 기다려서 먹는다는 음식점이다. 대구대에서 1호점이 시작됐고 지금 4호점까지 만들어졌다. 이곳은 심지어 서울, 부산에서도 소문을 듣고 찾아오기도 할 만큼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깔끔한 느낌의 샐러드 스파게티와 바베큐 플레이트 등이 대표적인 인기 메뉴다.
미즈는 대구대에 있는 본점, 그리고 동성로에 있는 2호점과 3호점, 서울 강남역에 4호점이 있는데, 2호점을 미즈컨테이너, 3호점을 미즈 팩토리키친라 부른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컨테이너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되었다. 바로 옆에 있는 3호점 이곳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팩토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소품들이 아주 예쁘게 만들어져 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적당히 시끄러운 분위기, 활기찬 직원들의 빠른 움직임, 그리고 조금 큰 듯하지만 대화가 불편하지 않은 사운드, 각각의 개성 있는 테이블과 의자, 벽장, 다양한 소품들이 이곳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론] 대구 먹을거리 활성화를 위한 전략
  • 대구 반야월 막창http://blog.naver.com/byeepro?Redirect=Log&logNo=100123389758http://www.dcake.co.kr 떡보의하루 tp://www.codd.co.kr 땅땅땅치킨 http://www.edavinci.co.kr/ 다빈치 http://www.100010001000.co.kr/ 신천할매떡볶이 http://www.hwangjefood.com/ 신천황제떡볶이 http://omin1350.blog.me/100117528604 미즈컨테이너 일부사진http://www.kangsanfood.com/ 강산면옥 http://blog.naver.com/pulsun33?Redirect=Log&logNo=120122771560 http://www.newyorksteak.kr/ 나의아지트 뉴욕뉴욕 http://www.bongdaebak.co.kr/ 봉대박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전략이 부족해서 주요 고객이 한정되어 있음→ 기존의 저가 전략과 더불어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조사 후,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을 확장해 나가야 함T• 차별화 된 메뉴와 저가 전략을 통해 유사경쟁브랜드의 상권 확장 위협 극복• 대구, 경북을 제외한 타 지역에서의 인지도가 낮아 대기업의 브랜드를 달고 시작하는 매장에 비해 상권 선점이 어려움→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인지도를 높여야 함 시사점느낀 점. 봉대박의

  • [소비자행동]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객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사례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활동들이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기존 신용카드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혀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전개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배경일 것이다. 현재 신용카드의 도덕적 해이, 신용불량자 등의 신용카드의 부작용이 일어나고 있는 지금 신용카드산업의 앞길이 장밋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희망이 없는 것도 아니다. 환경변화에 따라 신

  • 서가앤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서가앤쿡 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개선방안제안(미즈컨테이너 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
  •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7) 쇼마케팅조리과정 직접 보여주고, 고객의 신뢰를 얻는다.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고객의 눈앞에서 직접 조리과정을 보여주고, 믿고 먹을 수 있게 하는 ‘보여주는 마케팅(Show Marketing)’ 전략. 이 전략은 조리 과정을 직접 보여주어 소비자를 안심시키고, 보다 신선한 식자재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과5. 미즈컨테이너

  • [국제경영] 우리나라 소주 일본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보다 더 많은 유통망과 유통시장을 개발하고 구축해야 할 것이다. 유통구조의 효율성을 살리면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그리고 일본 시장 이외에 다른 나라로의 수출을 도모함으로써, 한국 소주가 좀 더 국제화된 상품가치와 인지도를 가져야 한다. 그리고 현지에 맞는,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고객 요구에 적합한 입맛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며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가의 자세가 필요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