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윤리] 종업원 복지향상의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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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G 파워콤 콜센터 종업원 복지

2. 레오포즈 벤처 종업원 복지

3. 대우조선해양 대기업 종업원 복지

4. 종업원 복지향상의 결론

본문내용
1. LG 파워콤 콜센터 종업원 복지

종업원의 승진, 급여, 고용 안정에 대해
◆ 승진 = 일반사원 → 주임 → 선임
→ 팀장, 강사, 코치 → 부실장 → 실장
통계 프로그램에 따른 개인실적 & 평가를 통해 이루어짐

◆ 급여 = 1,800~2,000만원(일반)
호봉제(일반사원~선임)와 연봉제(팀장)
학력, 성별, 연령 간의 임금 격차 없음

◆ 고용 = 회사 운영계획에 따른 기수별로 인원 채용


女 종업원을 위한 복지
◆ 고객 전화상담을 하는 콜센터 업무 상
여 종업원이 70% 이상임!
☞ 출산휴가, 육아 휴직을 현재까지 100% 진행하고 있음 (출산 휴가 = 3개월 / 육아휴직 = 1년)

◆ 본 회사가 1년 밖에 되지 않아
현재는 기혼자보다는 미혼자가 많은 추세임!
☞ 임산부가 많은 관계로 수유실 설치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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