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기획 경영론] 신라호텔 한식당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호텔프로젝트기획 선정 이유 및 배경
상황분석(SWOT,경쟁 분석)
S. T. P. 및 마케팅믹스(4P)
메뉴선정 및 운영방안
수익성 및 향후 사업 운영 계획
- 본문내용
-
호텔프로젝트기획 선정 이유 및 배경
1. 업체 선정 및 Mission statement
2. 신라 호텔 개요
3. 업체 선정 이유
4. 업체 선정 배경
5. Naming & Logo
6. Mission & Vision
업체선정 & Mission Statement
업체선정
신라호텔은 2013년 1월~7월에 34년만에 대대적인 리모델링
자체적으로 한식당 도입을 통해 경쟁력 강화
Project Mission Statement
한식의 세계화에 발맞춰 국내 호텔의 한식당 도입을 통한 경쟁력 강화
- 참고문헌
-
인터넷기사
회장님 단골식당이 확장·이전한 사연은? , 머니투데이, 김정태, 원종태
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가 주목받는 이유, 머니투데이, 문혜원
롯데호텔 한식당 ‘무궁화’의 신바람, 아시아경제, 이초희
호텔 한식당 ‘남는 장사’ 한다, 파이낸셜뉴스, 박하나
전문정보
특급호텔 한식당 활성화 방안 연구, 정재한,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석사 논문
한식당의 현황과 부진한 이유
인터넷사이트
신라호텔 http://www.shilla.net/kr/seoul
롯데호텔 http://www.lottehotelseoul.com/kr/
르네상스호텔 http://www.renaissance-seoul.com/
메이필드호텔 http://www.mayfield.co.kr/kor
워커힐호텔 http://www.sheratonwalkerhill.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