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대한항공 화물 터미널 운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한항공의 소개
(2) 주제 선정 이유
(3) 화물 터미널 운영
<JFK&ICN cargo terminal>
(4) 결론
(5) 참고자료
- 본문내용
-
대한항공 ( Korean Air )
˚창립자 ‘신용운’
˚1969년 2월 28일 ㈜ 대한항공공사로 탈바꿈
˚자본금 : 3,667 억 원 (2010)
매출액 : 11조 4,605 억 원 (2010)
순이익 : 4,617 억 원 (2010)
자산 총액 : 17조 8,143 억 원 (2010)
˚2012년 현재 133대의 항공기 보유, 39개국 112개 도시 취항
˚IATA 기준 전 세계 여객 운송부문 11위
화물 운송부문 2위
국제&국내 화물 4위
<출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2) 주제 선정 이유
대한항공의 선진화 된 항공화물 터미널의 운영기법을 조사함으로써 , 대한항공이 지난 수년 간 어떻게 세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Google image
위키백과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http://kr.koreanair.com/
동북아 허브공항을 실현하기 위한 인천국제공항의 발전전략 – 박용화 (세종대학교 항공산업 연구소)
인천국제공항의 허브화 전략 – 함대영 (국방대학교)
Kbs TV 다큐멘터리, <신화창조>
Korean Air Skynews
물류신문 webmaster@kl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