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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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외부 환경 분석
2.내부 역량 분석
3. 전략 도출
4.전략 실행 방안
5.예산 및 Timetable
6.기대 효과
본문내용
1.외부환경분석
1)트렌드분석
음주와 흡연, 공해 스트레스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탈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

잦은 염색과 퍼머는 물론 드라이 건조와 고데기 사용 습관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관리에 대한 소비자이 관심이 늘어나고 있음

코엔자임Q10, 진주, 한방 성분 등
독특한 성분을 내세운 제품의 증가 추세

경제불황으로 인해 믿을만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홈쇼핑채널을 통한 헤어케어 브랜드의 등장 ( 댕기머리, LG 생활건강의 이희 Care for sty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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