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10.1 캠퍼스 마케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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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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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획의도
2.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징 분석
3. 제품의 특징과 새로운 기능 분석
4. 사전홍보
5. 본 행사
6. 사후홍보
7. 기대효과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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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획의도
사실 탭이나 노트의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볼 수 있는 경험은 적다고 할 수 있다. 컴퓨터나 노트북처럼 아직도 보편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 친구들의 탭을 써보면 정말 기능이 풍부하고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홈페이지에서는 본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갤럭시 노트 10.1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진다고 말한다. 그런데 이는 서울대학교 학생들에게 홍보하면 큰 기대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우선, 서울대학교 학생들은 통학시간이 타 대학의 학생들보다 월등히 길다. 서울대입구역이나 낙성대역이 가장 가깝다고는 하나 거기서 도보로는 최소 20분에서 공대까지는 심지어 40분 정도가 걸리기도 하며, 버스를 타려는 사람들로 아침이면 역 주변이 인산인해가 되곤 한다. 그렇기에 기본적으로 타 대학의 학생들보다 최소한 10~20분 정도 더 걸리므로, 통학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들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 시간을 핸드폰을 하며 보낸다. 이런 부분을 갤럭시 노트가 파고든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된다. 노트나 탭 류는 어디에서 앉아서 오랫동안 사용한다기 보다는 이동 중에, 밖에 있을 때 잠깐씩 쓰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주로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그렇기에 이동시간이 길다면 학생들이 더 많은 필요성을 느낄 것이고,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만 주어진다면 학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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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rtin1***
(2013.05.12 21: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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