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 물류관리GS25편의점의 SCM- 데이터 관리와 물류 혁신 -< 목차 > 1. 기업 소개2. 왜 GS25편의점 인가?3. GS25편의점의 물류 및 유통 시스템(1) SCM - 일반 상품- inventory management- distribution center(2) SCM - 냉장 식품- EDI- cross docking(3) POS system4. 적용시 어려웠던 점5. 향후 계획 및 전망(1) 안정적인 POS 시스템 구축의 어려움(2) 초기 Cross Docking 시스템 구축의 시행착오1. 기업 소개GS 리테일의 GS25는, 지난 1990년 첫 점포인 경희점을 출점하며 편의점 사
목 차1. 기업개요 3가. 기업 소개 3나. 기업 연혁 32. 편의점 시장 현황 4가. 시장 규모 4나. 경쟁사 현황 43. 4P 분석 5가. 제품 (Product) 5나. 가격 (Price) 5다. 유통 (Place) 5라. 촉진 (Promotion) 64. GS25의 SCM 7가. SCM(Supply Chain Management)이란? 7나. SCM관점의 배송 체계 7다. 유통효율화 시스템 75. 참고문헌 8기업개요기업 소개국내 편의점 시장은 국외에 많은 로열티를 지불하는 외국브랜드가 대부분인 현실속에서 GS리테일의 GS25는 국내 독자 개발 브랜드로
(A+ 레포트) 성공적인 SCM 조직의 역할 - 10가지의 성공 사례I. 서론 1II. 본론 11. 전사적인 수요공급망 운영위원회 구성 22. 경영전략과 정확히 정렬된 수요공급망 조직 구성 33. 적합한 정보기술의 도입 44. 주요 공급 업체들과 제휴 관계 형성 45. 협업적인 전략 소싱 체계 구축 56. 가격이 아닌 총 소유 비용 (TCO) 고려 57. 계약 관리를 공급 체인 기능으로 봄 68. 회사 소유의 재고 최적화 가능 69. 적절한 관리 수준 설정 및 위험 최소화 710. Green SCM과 사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