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전시기획론] 국제 인간공학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8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전시회 개요
2014 IEE 개요

Ⅱ. 전시회 소개
1. 개최배경 및 목적
2. 전시회 컨셉 및 슬로건
3. 기대효과

Ⅲ. 환경 분석
1. 타당성 분석
2. 유사전시회 분석
3. STP 분석

Ⅳ. 운영 계획
1. 장소 계획
2. 부대행사
3. 참가업체 및 참관객 유치계획
4. 홍보계획
5. Prospectus
6. 세부추진일정
7. Risk Management
 
Ⅴ. 예산 계획
1. 수입내역
2. 지출내역

Ⅵ. 사후 계획
중장기 성과 계획
본문내용
※ 2014 IEE 개요

2. 행사 기간 및 장소 선정 배경
• 행사 기간 : 2014년 9월 25일(목) – 28일(일)

<전시기간 선정 배경>
기후 :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계절
휴일 : 전시회 참관객이 최대한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말을 포함하여 행사 기간 선정
추계학술대회와 연계 : 매년 개최되는 추계학술대회와 연계할 수 있도록 유사한 기간으로 선정
유사 전시회 고려 : 유사전시회 대부분 1월, 3월, 12월 등 동계, 춘계 치중

<전시장소 선정 배경>
위치 : 국내 어느 곳에서나 접근 편리, 해외 방문객들의 교통 편의성 도모
코엑스 B홀 : 1층을 전시장으로 사용함으로써 이용 편리, 부대행사 장소인 그랜드볼룸과 가까움
그랜드볼룸 : 세미나 장소로 전시장과 가장 가까운 회의실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 레스토랑 경영론] 쉐라톤 워커힐 식음료 부서에 대해
  •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5손일락, 호텔 식음료 상품의 표지쇼닝 전략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2.구은영, 호텔 마케팅 전략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경향에 관한 연구세종대 세계경영대학원 호텔경영학과, 2001.김건. 인터넷을 활용한 호텔 마케팅에 관한 연구경기대 관광경영대학교, 2000.호텔 ․ 레스토랑 식음료 서비스 관리론(신재영 ․ 박기용 ․ 정청송 지음), 大旺社호텔 & 레스토랑(호텔 정기간행물)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지식경영 사례분석(A+리포트)
  • 무역관은 현지 잠재투자가들 대상으로 한국투자환경설명회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현지의 전시회참가 준비 등 여러 업무 때문에 독일어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본사에서 보내준 자료는 모두 영문으로만 되어 있어서 이를 독일어로 옮기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였기 때문이다. 이때 이 무역관의 어느 직원은 지식경영시스템안에 혹시 이런 자료가 있는지 뒤져보자고 제의를 했는데 아닌 게 아니라 오스트리아의

  • [ 지역발전을 위한 메가이벤트(Mega-event) 전략] 지역발전을 위한 메가이벤트(Mega-event) 전략
  • 국제박람회 1. 박람회의 시작 박람회(Exposition)는 산업, 과학, 예술 등 인간의 다양한 활동 성과물을 일정한 주제를 통하여 종합적으로 기획, 전시하여 대중에게 보여주는 행사로 목적이나 지역 전시품의 종류에 따라 국제박람회, 국내박람회, 지방박람회, 산업박람회, 무역박람회, 전문박람회(어업, 농업, 교통, 위생, 해군, 공군 등) 등이 있다. 또는 국가적, 국제적인 기념일에 축하행사로 열리기도 하는데 평화박람회, 건국기념 박람회 등이 그것이다.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론트랙스타코오롱블랙야크노스페이스라푸마런칭연도1997년1973년1973년1997년1995년가격대쟈켓12~40만원대10~70만원대10~70만원대10~70만원대20~60만원대등산화20~30만원대10~20만원대7~30만원대7~10만원대10~20만원대트랙스타코오롱블랙야크노스페이스라푸마강 점특수화 전문으로시장에서 확고한위치도전정신, 아이디어및 연구개발 노력400여개의 특허 보유고객에 대한 신뢰와 품질안정적인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인간의 의식구조 변화, 그리고 생활양태의 변화와 같은 시대적 조류를 배경으로 한다.M&A는 투기를 목적으로 하는 단기수익추구형과 경영방식의 개선을 위한 경영다각화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한국의 기업은 주로 후자의 입장에서 현지 생산 판매, 경영 노하우 습득, 선진국의 무역장벽 극복, 국제화의 발판 마련 등을 위하여 외국기업의 인수 합병에 주력해 왔다. 1990년대에 들어와 러시아중국동유럽 국가들의 경제환경 변화 등을 감안한다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