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옥션 & 지마켓 G마켓의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서론
체험마케팅이란?
번 슈미트의 체험마케팅
기업소개(G마켓&옥션)

01본론
번 슈미트의 체험마케팅 5단계

03결론

04질문
본문내용
03기업소개 및 경영 이념
Purpose
풍요롭고 효율적이며 개방적인 시장

Future
공정한 가격과
개인과 기업이 동등하게 경쟁하는 시장

Mission
가능한 모든 것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Value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시장

최근 3개월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해 본 제품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한 구매품목 BEST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마켓 g-market의 성공요인과 전략 분석
  • 지마켓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사명을 변경한 후, 2005년 7월, 이효리를 시작으로 오픈한 스타샵을 통하여 급격한 성장을 보였다. 사실 G마켓은 실패한 모델에서 혁신으로 성공한 케이스에 해당한다. 단순히 이름만 바꾼다고 모두 다 성공할 수 있을까. 우리의 연구는 이 의문점에서 시작한다. 그렇다면 G마켓은 어떤 핵심역량을 갖고 있으며,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우리의 연구를 시작한다.2. G-market 기업소

  • 지마켓 마케팅전략
  • 인터넷쇼핑몰 G마켓1. 인터넷 쇼핑몰 GMARKET 선정 동기 2. G마켓 소개가. 회사 개요 나. 회사 목표3. 기업 분석가. 거시환경 분석1)경제환경2) 인구통계환경3) 문화환경4) 기술환경나. 기업 내부분석(마케팅, 고객)다. 수요분석 (BCG & PLC)라. SWOT 분석마.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바. 4P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사. 참고문헌¤ 목 차 ¤GMARKET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 지마켓 마케팅전략
  • 체험 불가,배송사 의존)노년층을 위한 상품 부족품목간의 불균형적 성장G-마켓 소개1STP 전략4마케팅 7P Mix5앞으로의 전망6SWOT 분석2경쟁사와 비교 분석3G-마켓 (만명)옥션 (만명)경쟁사와 비교 분석-옥션3경쟁사와 비교 분석-옥션3G-마켓481억1541억703억141억421억1621억1581억1080억옥 션2007년(1사분기)2006년2005년2004년-14억51억163억67억당기순이익순매출액273억367억235억32억G-마켓 소개1마케팅 7P Mix5앞으로의 전망6SWOT 분석2경

  • [마케팅원론] G마켓 기업분석 PPT
  • 체험 불가,배송사 의존)노년층을 위한 상품 부족품목간의 불균형적 성장G-마켓 소개1STP 전략4마케팅 7P Mix5앞으로의 전망6SWOT 분석2경쟁사와 비교 분석3G-마켓 (만명)옥션 (만명)경쟁사와 비교 분석-옥션3경쟁사와 비교 분석-옥션3G-마켓481억1541억703억141억421억1621억1581억1080억옥 션2007년(1사분기)2006년2005년2004년-14억51억163억67억당기순이익순매출액273억367억235억32억G-마켓 소개1마케팅 7P Mix5앞으로의 전망6SWOT 분석2경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전략
  • G마켓의 사례를 통해 G마켓이 어떻게 옥션의 First move adventage 을 극복하고 옥션을 위협하는 위치까지 성장했는지 SWOT분석과 STP분석, 그리고 7P분석을 통해 살펴보고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을 행복한 방정식을 통해 제시해 보고자 한다. G마켓 개관G마켓은 옥션이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시장에 여러 도전자들이 도전하였다가 좌초하였던 상황들을 보고도 1999년 인터파크 사내의 벤처기업 구스닥이라는 이름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