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시사 닷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Business Model
3. 사업 분석
4. Marketing Positioning
5. 4P Marketing MIX
6. Five Force 분석
7. SWOT 분석
8. 경쟁사 SWOT 분석
9. 마 무 리
본문내용
온라인 교육 부문(매출 비중 30%)

TOEIC / TOFEL / TOEIC Speaking / JPT / HSK 관련 인터넷 강의 판매


특징

시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고객이 반드시 필요로 함
(고객 특성: 서울지역37% 지방63%)
온라인 교육 사업의 핵심요소인 뛰어난 강사들의 확보를 통한 시장 독점지위 확보(53%)
강의료를 인상할 수 있는 가격 결정력을 가지고 있음(2년마다 10%인상)
초기 개발 비용 이후 재투자비용 거의 없음
낮은 매출원가

온라인 테스트 접수 + 온라인 테스트 사업
(매출 비중 38.2%)

온라인 테스트 접수/ 응시 부문 : TOEIC, JPT, MOS 등


특징

고객이 반드시 필요로 하는 톨게이트 형 사업
독점계약 체결로 인한 절대적인 진입 장벽 (대체재x)
따라서 매년마다 응시료를 인상할 수 있는 가격결정력을 가짐
자격증 갱신을 위해 2년마다 한 번씩 재시험을 쳐야 함
재투자비용이 거의 들지 않음
낮은 매출원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레인콤 환경변화에의한 위협
  • 마케팅비용을 볼 때 문제점이 있지 않았나 생각. 레인콤 사장도 언급했듯이 MP3는 이제 하향산업이 될 것이라 했듯 그 하향산업에 투자할 마케팅비용을 새로운 산업에 집중시키는 편이 낫지 않았나 생각된다. 기존의 MP3에 관해서는 수확의 측면으로 거둬들이는 편이 이윤을 남기는 방법이었을 거라 생각이다.【대응전략】1.저가정책애플이 국내시장에서 펼쳤던 정책과 같이 반대로 레인콤이 중국공장의 생산능력으로 원가를 절감하여 공격적인 가격

  • YBM어학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최종레포트- 목차 -Ⅰ. 서론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4 -2. 조사의 목적 및 방법 3. 조사의 구성 - 5 -Ⅱ. 본론1. 미시적, 거시적 환경 분석6 -(1) YBM 어학원① YBM어학원의 현황(2) 거시적 환경7 -① 인구 통계적 환경② 문화적 환경③ 기술적 환경(3) 미시적 환경8 -① 경쟁사② 고객(4) 결과분석 및 결론9 -①어학원 시장 성장과 모바일 사용 증가 추세를 반영한 전략 개발② 10~30대 연령층에 대한 적극 공략의 필요성③ 브랜드 가치보다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YBM시사, 편입학원은 김영편입학원이 각각 부문별 1위에 올랐다.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부 록 #6부 록 #7뱀머리 브로콜리 미국 TGIF, 경찰 수사요청 조선닷컴기사 100자평(2) 입력 : 2009.05.09 18:32 / 수정 : 2009.05.09 19:38미국의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 TGI 프라이데이(TGIF)는 8일(현지시각) 이 식당이 제공한 음식에서 뱀 머리가 나온 사건을 수사해달라고 뉴욕주(州) 경찰에 요청했다고 밝혔다.TGIF는 이날 발표한

  • AnyCulture(애니컬쳐)의 소개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 마케팅을 펼쳐야 합니다. 따라서 직원들에게 마케팅교육과 더불어 마케팅 전문 요원을 영입해야 합니다. 또 한가지 생존방법은 다각화입니다. 애니컬쳐가 사업방향을 두 가지로 잡고 있지만 실제로는 SMA방향으로만 치우쳐 있다. 그러나 실제 수익은 YBM시사닷컴의 동영상강의 제작과 같은 컨텐츠 부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두 부분으로 나누어서 사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홍보를 위한 부서를 신설하고 브랜드 효과를 창출

  • 아이리버 아이팟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한 것을 또 따라하여 코카콜라와 펀케익을 같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였으나 커다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복합적인 문제들이 아이튠즈와 아이팟 미니를 기점으로 애플의 주가는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지만 레인콤의 주식은 정확히 애플과 X자를 그리며 아래로 추락하고 있다. 4. 시사점앞에서 아이팟과 아이리버가 여기 까지 성장 할 수 있었던 공통적인 배경과 두 기업모두 메이저 회사가 될 수 있었던 각각의 장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