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해커스어학원 서비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ackers Course
Hackers – Website
Hackers Competition Market
Target
Tangible Spectrum
Service Characteristics
Expanded Mix for Service – 7Ps
Information Searching
Factors to influence for Zones of Tolerance
Service Quality
Course Evaluation survey(강의평가) - Post Transaction Survey
Type of Customer Complaint Action
Standard and Measures
The Critical Importance of Employee
Problems
The Service Blueprint
Gap 1
Gap 3
Problem 1. Study Group in Beer Pub
Problem 2. Collecting Appropriate Classes for Their Levels
The Service Marketing Triangle
Problem 3. Hard to Build Social Bonds and Loyalty
Problem 4. No Feedback About Evaluation, Passive Customers
The Modified Service Blueprint
본문내용
Course :
TOEFL, TOEIC, TOEIC Speaking & Opic, TEPS, IELTS, GRE, LSAT, SAT, General English

Information about courses, Enrollment service, Various bulletin boards
to support study and teaching communities

YBM’s unrivaled preference rate

Students and workers who study for official English scores

Focus Group Interview
with 4 students

Survey
with 50 people

Interview
with a worker in 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커스 토익 4p, swot 분석
  • 전략” 중해커스의 사례출처 : 주17)출처: 주18)마케팅방법4P 분석SWOT 분석향후방향해커스소개결론선정이유&토익시장현황토익시험의 적합성시험성적향상높은 강의 질인지도 &충성도토익 중심사업의 한계새로운 시장 개척지방 캠퍼스 & 다른 분야 확장 공무원분야를 기회로 새로운 시장 개척모바일 강의 시장 유통 확보맞춤형 재촬영통신사 제휴 : 통신망 개선, 기본어플 해외진출 - 한국어학원아시아&동남아 중심K-pop 가사, 한국 드

  • [마케팅] 토익 어학 출판업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비용이 많이 투자하여서 우리의 포지셔닝을 잡아 제품을 인지시키고 구매를 촉진시켜야 한다. ◆ 성장기새로운 컨셉을 가진 우리 교재는 기존 5세대 토익 교재들과의 차별성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급속성장을 하게 된다. 이 때부터는 학습자들의 자발적인 구전 마케팅으로 마케팅 비용이 줄어들게 된다. 경쟁 교재들과 비교하여 이제 해커스와 토마토를 제외한 기타 브랜드와 비슷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게 된다. 이로 인해 생긴 이익을

  • [광고기획서] 삼성전자 mp3 Yepp 옙 광고기획서
  • 어학원 등과 연계해 어학 컨텐츠를 지원하고 경품, 이벤트를 연동 모색(박정 어학원, 이익훈, 해커스 어학원 등)기타 SP 전략 2Outline Situation analysisProblem introductionCommunication strategyMedia strategyPromotion strategy Evaluation기타 Sales Promotion 3게임팀 창단 전략 현재 Iriver는 레이싱팀 운영-타겟과 맞지 않음스타크래프트 게임팀 창단각종 스타 대회 참가하여 타겟의 홍보 효과 극대화기타 SP 전략 3Outline Situation analysisProblem introductionCommunication strategyMedia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고객세분화 및 고객관리 변화 방향 제언 - 학원산업을 중심으로
  • 마케팅 필요구전효과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필요Lifevalue가 높은 만큼흥미와 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필요고객군LiRead Write Grammar Speak Listen Read Write Grammar Speak Listen sum15 0.19625 0.20875 0.1125 0.19875 0.2675 15 0.98125 1.04375 0.5625 0.99375 1.3375 4.918753 0.157 0.308 0.355 0.556 0.395 3 0.785 1.54 1.775 2.78 1.975 8.85514 0.2990476 0.3495238 0.06095238 0.4857142 0.692381 14 1.495238 1.747619 0.3047619 2.428571 3.461905 9.43809491 0.4126316 0.07052632 0.42105264 0.5242106 0.6705264 1 2.063158 0.3526316 2.1052632 2.621053 3.35

  • [소비자정보론] Prosumer 프로슈머 의 유형별 분석
  • 마케팅을 펼치고 이들과 동반자가 되어 기업의 충성고객으로 유도해야 할 것임. -대학생들 또는 주부(ex.락앤락 사례: 지극히 마케팅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봉사활동, 개인블로그 등이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어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인 케이스)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 함 -무차별한 마케팅은 피하고, 허위정보 유포를 없애야함 2)소비자 -무임승차(참여와 관심이 많이 필요함)-많은 정보 속에서 이를 검증할 수 있는 능력 구비3)정부 & 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