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품 Day로 인한 20대 여성의 화장품과소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주제 : 20대 여성의 화장품과소비
고가 화장품
저가 브랜드 화장품
LOAD SHOP DAY
설문지, 분석
화장품 소비 영향 – 과소비, 폐수, 환경
화장품 폐수
대안 책
- 본문내용
-
Trend에 민감
외모투자 적극적 (Ego 소비성향)
비싼 건 더욱 비싼 것, 싼 것은 더욱 싼 것을 찾음
독창성과 개성 중시,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선호도 UP
일단 단골이 되면 뛰어난 구전마케팅
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에고(Ego)소비’
외모 관리를 위한 시간 및 비용 투자에 가장 적극적
패션과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은 바로 소비로 이어짐
- 패션이 나의 지위와 수준을 보여준다고 생각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와 갈망에서 나오는 아낌없는 투자
미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노력과 투자를 통해 쟁취하는 대상
북한에서도 보여지는
20대 여성들의 화장품 소비 성향
(‘개성고려인삼 물크림’)
“옥수수 죽을 먹더라도 화장품은 고급을 써야 한다”
- 참고문헌
-
장기포기법에 의한 화장품 폐수처리시 적정 체류시간 결정
2003년 8월 한양대학교환경대학원 오재호 공학석사학위논문
20,30대 여성들의 소비의 정치학 - 제7회 사회연구 학술상 장려상 수상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