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uper Dry로 시장 1위로 날아오른 아사히의 Supe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들어가며
PART 2. 사전조사 (실내조사)
-탐방목적
-기업분석
PART 3. 기업탐방 (현지조사)
-인터뷰
-공장견학
PART4. 마치며
- 본문내용
-
PART 1. 들어가며
1985년 아사히의 시장점유율은 9.6%에 불과했던 반면 기린은 61%나 되었다. 그러나 아사히의 역발상 전략과 파격적인 마케팅 전략은 2002년 아사히의 시장점유율을 40%로 끌어올렸으며, 기린을 제치고 1등 브랜드가 되게 만들었다. 아사히 맥주는 2008년 기준 세계 맥주 회사 순위에서 11위를 차지하였으며 2011년 국내 수입 맥주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28%로 하이네켄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일본 사람들은 맥주를 많이 마신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식사 전에도 맥주를 한 잔씩 마시곤 한다. 한국 사람들도 맥주를 많이 마신다. 무더운 여름날 저녁 치킨과 함께 먹는 맥주는 여름밤의 빠질 수 없는 별미다. 한국에 OB맥주와 HITE맥주가 있다면 일본에는 아사히맥주와 기린맥주, 삿포로 맥주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