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반찬가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창업 동기와 근거
타겟
참고업체
메뉴
차별화 메뉴
시간배분


2
입지선정
SWOT 분석
차별화 방안
원가
수익분석
자본조달 계획
손익분기점 계산

본문내용
SWOT 분석
수익창출
강점
재료의 신선도
높은 마진
다양한 반찬
인건비 최소화

약점
모방 창업의 가능성
유사점포 다량 입지
높은 보관 유지비

기회
높은 인구밀도
직업여성의 증가
건강의 중요성 확산

위협
원재료 가격 상승
기존 요식업체와의 경쟁

S-O 전략
신선도 높은 재료와 다양한 반찬으로 직장인 및 1인가구의 입맛을 잡는다
W-O 전략
점포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두어 단골 고객을 확보해 둔다.
S-T 전략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재료의 신선도로 경쟁력을 갖춘다.
W-T 전략
다른 점포와의 차별화 및 지속적 홍보 전략과 당일 조리, 판매로 보관 유지비 및 재료비를 최소화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너무 감사드립니다. 잘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kimgutae1***
    (2015.11.14 21:47:4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자취생 대상 반찬가게
  • 계획서’를 위한 조사입니다. 정문 근처 반찬가게에 대한 수요를 알아보기 위한 조사입니다. 본 조사는 과제 수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쓰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귀중한 시간을 내어 답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계명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소비자 행동론 13조 조장 최민제 (010-6785-3940) 1. 평소 하루 몇 끼 식사를 하십니까?① 한 끼 ② 두 끼 ③ 세 끼 ④ 세 끼 이상 ⑤ 매일 다름 (5%) (50%) (30%) (3%) (12%)2. 식사는 주로 어디서 하십니까?①

  • 유기농 반찬가게 배달 사업계획서
  • 반찬을 판매하기에 좋은 입지02 상권분석경쟁자분석동네아궁이과일가게 아지야친환경 무공이네반찬백화점앞산골 웰빙밥상시조새02 상권분석경쟁자분석과일가게 아지야반찬백화점친환경 과일전문매장친환경 채소, 곡물, 꿀 등 판매6월2일- 유기농데이62가지 항목 세일시장 내에 위치국내산 양념 사용하는 반찬매장시조새앞산골 웰빙밥상일본식 수제도시락 매장시장 내에 위치일반 반찬 전문 매장친환경 무공이네02 상권분석경쟁

  • 창업계획서 - 마켓플레이스 형태 온라인 반찬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PPT
  • 반찬의 문제점이 있을시, 늦게 신고한 고객보다 포인트나 소정의 보상을 주는 혜택을 제공.홈페이지에도 고객 불만에 대한 질문, 답변 코너를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빠른 답변을 받고, 콜센터 운영 이후에도 상기 홈페이지의 운영자가 발 빠르게 대처.7. 사업운영전략(1) 사업운영방향사업초기 천안지역 내 유명반찬가게들을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할 것. 인지도가 높아지고 사업이 확대된다면 대형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다른 지역으로 지점을 늘리고

  • [창업계획서] 밥 집(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사업 내용회원제를 도입하여 월 4회의 반찬과 국 제공. Take Out도 가능.반찬국매일 반찬 조리 후 판매▶신선도 유지모든 품목은 100g의 최소단위인기있는 볶음류, 계절에 맞는 무침류, 절임류 등을 취급아침에 밥을 잘 먹지 않는 여성과 전날 과음한 학생들을 위한 다른 종류의 3가지 국 구비계절에 맞는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오늘의 국Ⅰ.기업 현황4. 기대 효과시장 규모와 전망 -온라인 반찬가게 多 오프라인 반찬가게-자취생이 많은 대학가 앞

  • 지취생대상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반찬가게의 반찬 한 팩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① 2,000원 이상 ② 2,500원 이상 ③ 3,000원 이상 (41%) (34%) (23%) ④ 3,500원 이상 ⑤ 4,000원 이상(2%) (0%)7. 귀하가 평소 음식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입니까?① 위생 ② 맛 ③ 가격 ④ 원산지 ⑤ 기타(11%) (52%) (30%) (5%) (2%) 연 령( ) 세주거 형태자가/자취/하숙/기숙사성 별남 / 여월 소득( ) 원Ⅲ. 사업상권분석3-1) 후보지 선정배경후보지 선정은 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