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남성전용 복합 멀티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신청자 현황 (팀으로 신청 시 양식을 복사하여 팀원별 기재)
Ⅱ. 세부 계획
Ⅲ. 주요 추진일정
Ⅳ. 사업비 산정내역

본문내용
1-1. 창업아이템 기술의 차별성(기술의 독창적 구성)
1. 남성들은 필요하지만 사기 어려워하는 물품 배치:화장품
2. 시연:남성메이크업, 왁스, 향수 시연
– 부담 최소화 (밖에서 보이지 않게)
3. 기존 멀티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다양한 담배
4. 금연구역에 시달리는 흡연자들을 위한 smoking zone
- KT&G, BAT 등 담배 회사와 연계하여 배치(당사 비용감소, 타사 광고효과)
5. 음료수, 아이스크림, 껌 등 최소한의 편의점 물품 배치
- 다른 물건 구매시 충동구매 효과
6. 남성들이 사기 어려워하는 선물:커플용품 (여성용 향수, 핸드폰 고리)
7. 필요하지만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는 용품:군인용 위장크림
8. 남자들에게 필요한 악세사리:시계, 귀걸이, 피어싱 등
9. 남성 점원 배치:남자들은 쇼핑할 때 많은 여성 점원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향
10.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분위기의 인테리어
- 기존의 화장품 매장들처럼 깨끗하고 부담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찰스슈왑 멀티채널전략 방향전망
  • 멀티 채널 전략- ** 멀티 채널 전략에 대하여 ① 온-오프 라인 샵의 시너지 효과- 확실히 있다. 온-오프 라인을 동시에 한다는 것은 온라인 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실제 매장이 있다는 점이) 신뢰도를 높여줄 수 있다. 이유는 온라인으로 거래를 많이 하지만 그만큼 인터넷을 이용한 피해도 많기 때문인데, 오프라인에도 샵이 있다는 것은 이러한 고객들의 우려에 대해 신뢰감을 줄 수 있다.② 재고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쇼핑몰이란 특성 상, 재

  • [21세기 백화점 경쟁전략] 21세기 백화점 경쟁 전략
  • 전용으로 구성하는 수직적 복합화와, 인접부지에 타업태를 유치하여 전체로서 하나의 쇼핑센터로 구성되는 수평적 복합화를 들 수 있을 것이다.셋째,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야 한다. 백화점은 타소매업태에 비해 가격경쟁력에서 뒤진다는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경품 및 세일기간의 적절한 배합으로 가격우선주의 고객의 내점기회를 획득하고, 점내․외부의 상품구성에 있어서도 저비용․ 고효율 차원에서 심도있게 재고해 볼 필요가 있다.넷째, 백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멀티미디어를 전공해서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드림위버 등 그래픽 툴 사용능력과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적으로 문제가 발생한것은 제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제가 경정비나 요즘 인터넷을통해서 많이 대중화된 자동차 D.I.Y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성격도 활발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 저를 아는 사람들은 저를 참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문제가 생겨도 금방 푸는 스타일입니다.4) 살아오면서 중요했던

  • 청년실업과 창업
  • 멀티레포츠숍은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맞물려 여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유망사업으로 떠오른 아이템이다.키즈영어학원은 자식을 위해 무한투자를 아끼지 않는 학부모들의 교육열과 조기 영어교육 열풍으로 상당 기간 호황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 실버시터 등 육아에서 가사, 노인모시기까지 여러 종류의 시터가 전문화 되면서 시터파견업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결혼 후 분가하는 가정이 계속 늘고 있어 점점 그 수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계획서 제출4/20– 개인과제 1차 자료수집4/27– 개인별 개인과제 마무리개인과제 공유 및 피드백4/29 – 개인과제 마무리(팀별 총합)5/1 – 개인과제 최종 제출5/22- 2차 자료 수집 및 보충5/27 – PPT 및 발표보고서 작성5/29– 최종 보고서 제출6/5- 발표 PPT 완성 및 발표Off3/271. 보고서 역할 분담에 대해 논의2. 구체적인 보고서 방향 토의1. 역할분담- 전체 시장상황 분석 및 브랜드 경쟁 구도 파악: 슬기 - STP 분석: 지은- SWOT 분석: 나경 - 4P: 현경2. 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