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문화] 남녀별, 나이별, 연애경험 유무에 따른 성에 대한 인식탐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설문항목 소개
2.설문응답결과 및 특징
3.설문응답 비교분석
4.결론 및 시사점
5.성과문화 Final Project
본문내용
설문항목 소개
설문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귀하의 나이는 어떻게 되십니까?
연애경험에 관하여
연애경험이 있습니까?
지금까지의 연애 횟수는?
현재 애인과의 연애기간은?

연애 중 성문제로 인한 갈등
연애 시 성관계의 필요성
사랑 없는 성관계의 가능 여부

케이지분석의 한계점 시사

3.1. 해당 산업의 경쟁강도를 반영하지 않는다
3.2. 시장 진출에 있어 기업의 competitive advantage를 반영할 수 없다. (객관적 지표만 나열하기 때문에 기업의 핵심역량을 진출 여부에 고려하지 않음)
3.3. 양면성, 모호성이 존재한다 (지리적 거리에서 보면, 중국은 한국과 절대적으로 거리가 가깝지만, 중국 내 지방 간 거리가 멀어 기후 등 지역적 특성에는 차이가 있음)
CAGE분석만으로는 기업진출여부를 판단하기 힘들다. 새로운 요소를 넣어 보완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아동가족학] 청소년 성의식에 관한 연구
  • 대한 정보 262. 청소년들의 성의식 조사결과 321) 청소년들의 성의 의미에 관한 전반적 인식 322) 일반 청소년의 성별에 따른 성의식 차이 333) 일반 청소년과 비행 청소년의 성의식 차이 354) 조사 결과 분석

  • [성과 사랑]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인식 변화 조사(A+레포트)
  • 성관의 변화3.2 시대별 선호 남성상3.3 성 인식의 변화 3.4 연애 방식의 변화 4.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인식 변화 4.1 이상형4.2 데이트 문화4.1 스킨쉽 문화 5. 설문조사 결과 및 분석 5.1 설문지 A형(사랑 유형 분석)5.2 설문지 B형 결론 서론급변하는 사회는 전통적 가치관을 허물어 버리고 새로운 가치관들의 형성에 많은 영향을 준다. 정보 기술에 발달에 따른 서구 문화의 빠른 유입과 컴퓨터 및 매스미디어를 통한 확산이 가치관 변

  • [성역할과 성고정관념] 성 고정관념의 실태, 성역할의 정체감의 원인, 문제점, 청소년 성교육 현황 및 새로운 성역할 방향 제언
  • 성을 확립시켜 나간다고 본다.2. 남성성과 여성성1)청소년기와 성 집중화 현상청소년들의 발달에 있어서 급작스런 변화가 일어나는 분야는 성과 관련된 영역이다. 성은 다양한 의미를 지닌다. 우선 문화적 의미를 지니는 성(gender)과 생물학적 의미를 지니는 성별(sex)로 구별된다. 즉, 성별(sex)이 남성이나 여성의 생물학적 영역을 나타내는 말이라면, 성(gender)은 남성 또는 여성의 사회문화적 영역을 의미한다. 이 시기에 성에 대한 인식은 청소년들의

  • [일본문화] 일본의 성문화
  • 대한 인식3. 서민들의 생활풍속 (가) 결혼 풍습-고대의 결혼 형태와 여러 가지 결혼제도(나) 춘화 (다) 의복 4. 메이지 유신에 따른 성문화의 변화 5. 종군 위안부 (가) 위안부의 정의 (나) 위안부의 발족과정 (다) 전후의 종군위안부들에 대한 일본의 전체적인 입장Ⅲ. 제2차 세계 대전 이후1. 전후 일본의 매춘과 성의식의 변화 과정 2. 동전의 양면과 같은 일본의 성의식IV. 보고서를 마치며І. 일본 고대시대의 성의식1. 고대의 성의식 탐구 의의 유

  • 사회조사방법론 A형, 청소년 성문제 혹은 성교육과 관련한 연구주제를 선정하여 연구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성 혁명, 즉 성 해방을 경험하게 하면서 성을 사랑과 분리하고(조성연, 2000년), 청소년들의 성을 상품화하는 등의 청소년 성 문제를 일으켰다. 청소년기는 자신의 신체ㆍ생리적 변화에 대한 불안과 호기심이 아주 많을 때이며, 교제라든가 연애 및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충분한 이해가 서 있지 않기 때문에 막연히 자기에게 편리한 대로의 견해와 사고방식에서 행동할 가능성이 크다(강태순, 1994년). 따라서 우리 사회는 자극적이고 상업적인 성문화로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