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P전략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EFAL 프라이팬 _ 인텐시움3D코팅편
팬택 스카이 베가 LTE_모션 인식 LTE폰 편
11번가_무료 반품 교환권편
교원 L&C 웰스 정수기 _ 순간 온수기술 절전편
학생복 브랜드 IVYCLUB_신화편
본문내용
광고 내용
주방계의 명품 TEFAL
인텐시움3D 코팅기술을 이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눌러 붙지 않는 프라이팬’

광고 목표
‘인텐시브 3D코팅’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테팔의 프라이팬을 홍보하고, 소비자로 하여금 구입 욕구를 느끼게 한다.


목표 소비자

* 세척에 어려움이 있던
타사 제품에 불만족을
느끼던 고객

* 프라이팬을
처음 구입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다른 새로운
브랜드를 찾는 고객


견고한 코팅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세척에
용이한 점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와 소비자 레포트
  • 광고 알고 보는 것이 힘이다“눈은 마음이 보고 싶어 하는 것만 본다”-로버트 랭던 , 영화 『다빈치 코드』목 차■ 부록 “광고의 힘” (무한도전 비빔밥광고)■ 부록 “다양한 광고” (2% 부족할 때)■ 광고주에서 소비자까지▸ 광고주의 광고전략과 수립전략▸ 광고의 흐름■ 소구에 의한 광고전략▸ 이성적광고▸ 감성적광고▸ 기타소구■ 부록 “협찬의 묘미 간접광고의 힘”■ 부록 “ 광고계의 블루칩” 배너광고■ 광고의 덫▸ 허위

  • [비즈니스모델] Salton, Inc. and the George Foreman Grill
  • 분석Value: Salton사의 George Foreman Grill은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가?그렇다. Salton은 권투선수 George Foreman의 이름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라이센스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은 건강한 요리, 지방이 적은 요리의 제공이라는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최초의 양면 그릴 기술과 knock-out the fat을 가능하게 하는 그릴 윗부분의 무게로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했다.Rareness: Salton사는 이러한 타입의 그릴을 생산하는 기술을 보유한 유일한 기업인가?

  • [소비자 심리학]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위한 미스터 피자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전략
  • WANT A SMART LOVE?COME TO PIZZA HUTAND FALL IN LOVE1. 상황 분석1) 시장 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2) 제품 분석- PLC3) 소비자 분석- Target audience2. 광고기본 전략- Leverage 전략3. Creative 전략1) Creative 목표- 광고 Creative 목표- 광고 기간- 광고 예산 - 핵심 메시지 침투율 2) Creative Concept3) Creative 전략- USP 전략4. 매체전략1) TV 광고2) 옥외 광고3) 신문광고 & 극장 스크린 & PPL5. 프로모션1. 상황 분석1) 시장 분석○ 자사 분석: 팬피자, 치즈크러

  • [광고] 스타벅스 컵커피 광고기획서
  • 목차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 STARBUCKS DISCOVERIES 환경 분석1. STP전략 2. SWOT분석 경쟁사 제품 분석 – 카페라떼 광고 전략 - Creative전략1. FCB Grid2. USP3. 소구 유형4. 실행스타일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광고제작 - 스토리보드 추가 설명 결론 STARBUCKS DISCOVERIES 선정 이유세계최고의 브랜드 로열티와 인지도를 보유한 스타벅스가 한국 컵커피 시장의 강자인 동서식품과 합작해 스타벅스 컵커피를 출시했다. 하지만 국내 음료시장을

  • [광고홍보론]SK텔레콤 광고분석
  • 광고 전략적 접근으로 보면 제품컨셉트가 중심이 되며, 광고표현 전략은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전략이, 그리고 전술적으로는 입증식 광고가 효과가 있는 공간적 특성을 나타냈다. 즉 제품의 감성적 측면보다는 성능이 좋은가?, 혹은 이용요금은 저렴한가?등의 이성적 측면을 많이 고려하며 그래서 광고를 함에 있어서도 구체적 정보제시에 의한 설득적 노력이 중요시된다.지금부터 SK 텔레콤의 광고변화를 분석함에 있어 먼저 서론에서는 이동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