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문화] 프랑스의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랑스의 문화-상징
프랑스의 상징이 나타난 광고
프랑스의 문화-영웅
프랑스의 문화-의식
프랑스의 문화-가치
프랑스 광고시장
프랑스 광고 규제
프랑스 대표적 광고대행사
프랑스의 낭만적 광고
낭만적 광고
프랑스의 개방적 광고
개방적 광고
프랑스의 철학적 광고
철학적 광고
프랑스의 공익광고
AIDES 공익광고
가정폭력 공익광고
노숙자 공익광고
금연 공익광고
프랑스의 칸 수상작
Solidarites International
Alka Seltzer


본문내용
1. 국기(國旗)
라 트리콜로레(La Tricolore)라고도 불리는 프랑스의 삼색기
파랑은 자유, 하양은 평등, 빨강은 박애를 상징

2. 닭(Le Coq)
프랑스 민족인 골(Gaule)족을 뜻하는 라틴어의 갈루스가
닭을 의미했기 때문에 닭은 프랑스의 상징이 됨
1998년 프랑스 월드컵 마스코트인 푸딕스(Foodix) 또한
닭을 의인화한 것임


3. 바케트
바게트는 프랑스인들이 주식으로 먹는 빵으로
와인과 함께 프랑스의 상직적인 음식이다.

1-4. 프랑스 르노자동차 광고 
르노자동차가 유로 NCAP충돌테스트에서 별 5개를 획득한 것을 강조하기 위한 광고
‘프랑스차가 가장 안전하다’는 것을 프랑스를 상징하는 바게트를 이용하여 나타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 기업 경영자의 리더십
  • 다국적 기업 경영자의 리더십Table of Contents프랑스 • 스웨덴 문화의 차이1고객중심 경영3조직개편과 시너지적 경영4볼보 자동차 문화의 광고전략5카르스텟트의 개혁2VOLVO문화(스웨덴문화)프랑스문화충 돌프랑스ㆍ스웨덴 문화의 차이스웨덴(볼보) 문화낡은 스타일, 무거운 차량, 고가,늦은 출고 서비스, 늦은 신모델 교체스웨덴의 우울한 이미지프랑스 문화정열적이고 성미가 급한 라틴(Latin) 문화카르스텟트의 개혁카르스텟트 사장스

  • [프랑스 문화의 이해]프랑스 광고 연구
  • -프랑스 광고 연구-Ⅰ. 들어가며Ⅱ. 본론1.프랑스의 전반적 상황(1) 프랑스 시장의 특성(2) 경제 지표(3) 프랑스 광고시장 현황(4) 광고시장 관련 자료 (5) 프랑스 광고주의 전반적인 특징 (6) 광고주 구성의 특징(7) 프랑스인들의 특성 (8) 프랑스 문화의 특성 2.광고회사(1) 전반적인 추세(2)광고회사의 현황(3)대표적 광고회사1) Havas2) Publicis3. 프랑스 광고 규제(1) 광고 창작물의 보호(2)법률에 의한 광고 규제(3)프랑스 광고의 자율규제4. 프랑스

  • [프랑스 문화의 이해]프랑스 광고매체의 현황과 특성 연구
  • 광고 자원 분배가 안정적이고 미디어간의 경쟁이 활발2002년 5대매체 광고주 지출 비율TV 방송 사업자 및 산업구조종합편성(음악)24시간M6M6민영유료채널영화,스포츠24시간Canal+Canal+민영종합편성24시간TF1TF1민영문화,교양8시간ARTEARTE공영문화,교육,교양16시간F5F5공영종합편성24시간F3F3공영종합편성24시간F2F2공영비고프로그램편성방송시간/일채널명방송국구분ARTE 독일과 공동의 공영방송프랑스의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미국과 프랑스의 광고에 드러난 가치비교
  •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미국과 프랑스의 광고에 드러난 가치비교-《서 론》1. 문제제기1.1 연구목적2. 표본분석2.1 미국2.2 프랑스3. 선행연구3.1 ‘에드워드 홀의 모형’을 통한 분석3.2 ‘홉스테드의 문화 차원론 에 따른 분석《본 론》1. 코딩결과1.1 가치비교 1.2 표현요소에 따른 비교1.3 표현기법에 따른 비교1.4 소구기법에 따른2. 코딩 항목별 비교분석 2.1‘가치’를 바탕으로 한 비교분석2.2‘표현요소’를 바탕으로 한 비교분석2.3

  • [국제광고론] 프랑스광고분석
  • 프랑스목차1. 지리적 특징2. 사회, 문화적 특징3. 소비자 특징 / 소비 성향4. 광고 사례5. 광고 분석6. 결론지리적 특징면적 : 54만 3965㎢인구 : 5977만 3000명(2003)인구밀도 : 109.9명/㎢(2003) 정식명칭 : 프랑스 공화국(French Republic)수도 : 파리공용어 : 프랑스어 국토의 모양은 6각형, 3면은 바다, 3면은 산지 동쪽은 이탈리아스위스독일, 북동쪽은 룩셈부르크벨기에와 접하고, 북서쪽은 영국해협을 건너 영국과 마주하며, 서쪽은 대서양, 남쪽은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