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키즈카페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컨셉
02 타켓 / 이용요금
03 특성
04 구성요소
- 캐릭터 팔찌
- Dress –up
- sand playground
- 로보카폴리 출동본부
- 세차장 놀이
- Poly ride
- 직업체험 테마룸05 S.W.O.T 분석
본문내용
컨셉
1.로보카 폴리
‘로보카 폴리’는 브룸스 마을에 살고 있는 자동차 친구들의 이야기이다. 브룸스 마을에는 공사장 차, 구조대원차, 청소부 차들이 있다. 이는 우리 사회의 도시 구조와 매우 유사하다. ‘로보카폴리’ 이야기에는 ‘생산, 치안, 청소’ 3가지 사회구성 요소들이 등장하여 어린이들에게 우리 사회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에 더하여 구조대원 친구들이 ‘질서, 정의, 우정’을 강조하는 모습을 통해서 아이들은 사회 생활 속에서 지켜야 하는 가치를 배우게 된다.
2 로보카 폴리 키즈카페
‘로보카 폴리 키즈카페’는 이러한 ‘로보카폴리’의 세상을 그대로 옮겨 와서 어린이들이 ‘로보카폴리’이야기를 직접 몸으로 체험하여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를 위해 ‘로보카폴리’의 contents를 가져와서 story telling이 살아있는 공간 구성을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의 영양, 건강, 안전 관련 문제점과 예방안
  • 로보카 폴리 포도’로, 이 제품의 산성도는 일부 사이다 제품보다 높은 2.7이었다. 이어 ㈜로제트의 ‘디보 키즈업 홍삼음료 트로피컬’의 산성도가 2.9로 뒤를 이었다.어린이들이 많이 마시는 오렌지주스의 산성도가 3.7∼3.8, 우유의 산성도가 6.8인 것을 감안하면 어린이 음료의 산성도가 지나치게 높은 편이라는 게 한국소비자원의 설명이다. 송규혜 한국소비자원 식품미생물팀장은 “입안의 산성도가 5.5 이하가 되면 치아 보호막인 에나멜층이 손상

  • [마케팅원론] 유스마케팅-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경험 관리
  • 로보카 폴리 애니메이션 제작유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대중매체채널을 이용현대자동차의 Youth마케팅 현황 ~ 유소년 대상 대중매체 이용2. 미시환경 분석 (3C 분석)COMPANYⅡ. 시장 정의어린 시절의 브랜드 이미지실질적인 구매 시 영향잠재고객층의 공략을 통한 미래의 고객층 확보1. 목표설정 및 원인 구체화3. 목표설정 및 원인 구체화유통채널이란?고객과 접하는 터치 포인트고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노출시키는 통로 역할YouthTV광고놀이공

  • 또봇 마케팅 전략분석과 또봇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키즈 산업의 성장- 실제 자동차를 모델로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시작 출시 가능- 3D 기술 통한 발전 가능성 : 3D 기술 적용 적기- 사회적 인식 변화 움직임 : 어린이는 현재의 고객이자 미래의 고객4) Threat- 로보카 폴리, 뽀로로 등 유아층을 타켓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외에도 유아, 아동층 관심을 사로잡을 요소가 증가- 불법 다운로드- 성공사례부족2. STP 전략1) Segmentation아동의 성장 발달에 따라 3단계의 연령으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다

  • [마케팅원론] 유스마케팅-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경험 관리
  • 로보카 폴리 - 3D 자동차 애니메이션 제작물. 국가브랜드위원회와 한국콘덴트진흥원이 제작지원을 담당하고 EBS가 공중파 방송 담당, 그리고 현대 자동차가 기획, 감수 및 글로벌 시장에서 마케팅을 담당했다. 영국, 이탈리아, 일본, 미국 TV에서도 방영될 것이며 앞으로 캐릭터 완구나 교통안전 용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런 로보카 폴리는 앞으로 어린이 안전 용품 및 교통안전 캠페인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이며, 이로써 어린이들의 요통안전

  • 대중매체 및 간판에 나타난 한글 맞춤법 오용 실태 및 해결방안
  • 키즈, 테일즈, 로보카 등 불필요한 외국어외래어가 사용됐으며 캐니멀, 원더펫, 매지네이션 등 조어법에도 맞지 않는 국적불명의 어휘가 사용된 경우도 있었다.일부 프로그램에서는 뽀뽀뽀 아이조아(좋아), 아침 연속극 미쓰(미스) 아줌마), 싸이킥(사이킥) 히어로, 쁘띠쁘띠(프티프티)처럼 맞춤법이나 외래어 표기법에 맞지 않은 제목을 사용하는 사례도 적지 않았다.보고서는 정규 프로그램만을 조사 대상으로 한정했으나 재방송의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