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전략을 이용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명전략을 이용한 광고
2) 공명 전략의 특성
3) 공명전략의 효과
4) 나의 생각
- 본문내용
-
9. 한국전통문화학교 - ‘숭례문’편
광고 설명 = 숭례문이 불에 탈 때 왜 눈물을 흘렸습니까? 라는 질문으로 우리에게 전통의 소중함을 개개인에게 일깨워주고 있다. 실제로 숭례문이 탈 때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다. 이는 우리 유산에 대한 미안함과 여러 복합적인 감정이 뒤섞여서 흘린 눈물이였을 것이다. 우리의 역사이기 때문에 눈물을 흘릴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공명전략을 사용한 광고라고 생각된다.
10. 박카스 - ‘태안반도’편
광고 설명 = 태안반도에서 사상 최악의 기름유출사건이 일어난 후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다시 깨끗해진 태안반도를 보여준다. 이 당시 100만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태안반도를 되살리는데 노력했다고 한다. 태안반도의 주민만의 아픔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우리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였던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이 광고 또한 ‘우리’라는 정서를 잘 살린 공명광고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에이티브와 광고,PR
- [광고표현][광고][광고표현 개념][광고표현 요소][광고표현 목적][광고표현 효과]광고표현의 개념, 광고표현의 요소, 광고표현의 목적, 광고표현의 효과, 광고표현의 책임, 광고표현의 자유, 광고표현의 전략
- [광고전략][광고][광고전략 분류][광고전략 모델][광고전략 단계]광고전략의 분류, 광고전략의 모델(ROI), 광고전략의 단계, 광고전략의 공명, 광고전략의 대중매체, 광고전략의 신문, 광고전략의 사례 분석
- [광고표현][비교광고][수사학][인쇄광고기법][공명][소비자]광고표현과 비교광고, 광고표현과 수사학, 광고표현과 인쇄광고기법, 광고표현과 공명, 광고표현과 소비자, 광고표현과 소비자가치, 광고표현과 끌림 분석
- [광고 전략][메시지표현 전략][크리에이티브 전략][변환반복 전략]광고 메시지표현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변환반복 전략,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시장활성화 전략, 광고 유대강화 전략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기 심리적 발달] 유아기의 인지발달, 정서발달, 언어발달
- 사회적 위험의 발생 원인과 사회복지사로서의 해결 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대조분석, 오류분석, 중간언어 가설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설명하시오
- [한국어이해교육론] 최근에 신문기사를 선정하여 중급읽기 수업을 구성해봅시다.
- 와인이란,와인의 역사,종류
- 한국문학개론 - 2주 1강에서 상징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상징은 추상적인 대상을 구체적인 사물로 드러내는 방법입니다 시의 기법으로서 상징의 개념과 특성을 설명하고, 시 한 편을 예를 들어 적용하여 기술하세요
- [광고] IMC전략 레포트
- 특수아통합교육_통합교육의 최근 동향을 살펴보고, 통합교육을 위한 바람직한 협력방법에 대해 논하시오
- 특수아 가족을 위한 지원 유형 및 프로그램 종류를 기술하고, 가장 우선시되는 지원체계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