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의 모든 것-산업현황 및 이랜드현황, 외식사업부 중심으로 기업분석현황 2012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1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랜드그룹 지원자에겐 더욱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이랜드그룹의 시가총액,
이랜드그룹 개요 현황
이랜드월드 지분구조, 재무구조
이랜드구룹 주요계열사 상반기 실적
이랜드그룹 외식사업부 현황
출점점포 및 브랜드현황
테마별 컨셉과 세컨브랜드 안내
이랜드 직급체제
이랜드의 명동지역 출점 점포현황(패션)
이랜드그룹의 5대, 3대 사업축 특징과 매출비교
외식업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동향
이랜드그룹의 자기소개서
외식사업부
- 본문내용
-
경쟁업계의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2010년 5월 오픈 후, 지난해 말까지 테이크 아웃도시락만 약 11만 개를 판매했다. 비비고라는 브랜드 자체가 밥을 ‘비비다’라는 의미와 가지고 간다는 ‘투 고(To-go)’를 합성한 말로, 론칭 초기부터 테이크 아웃 메뉴를 염두에 뒀다. ‘비빔밥’과 ‘비비고라이스’, 점심 특별 도시락인 ‘숯불고기 비비고라이스’와 ‘두부 토핑의 비비고라이스’를 포장해 갈 수 있다. CJ 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팀장은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지점의 경우, 테이크 아웃판매 비율이 30%를 웃돈다”고 말하며 “특히 광화문과 강남삼성타운 매장은 20~30대 직장인들은 물론 인근 외국인까지 즐겨 이용한다”고 설명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에서는 2010년 봄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테이크 아웃 전문 브랜드 ‘애슐리 투고’를 론칭했다. 뷔페지만 먹고 싶은 메뉴만 선택해 그만큼의 비용만 내면 된다. 현재 전국에 9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애슐리 투고 측은 “가정 안에서 즐기는 외식으로 외식문화가 점차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 애슐리 투고와 같이 HMR(Home Meal Replacement, 포장을 뜯는 즉시 먹을 수 있는 가정식사 대체식품. 기존의 냉동식품과는 다르다)을 겨냥한 외식시장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자료평가
- 돈값 못합니다. 신문에서 발췌한 표 하나 있는 거를 목차로 따로 뺍니까? 저질 자료네요.
- lllm0m***
(2013.06.06 00:5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