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의 모든 것-산업현황 및 이랜드현황, 외식사업부 중심으로 기업분석현황 2012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랜드그룹 지원자에겐 더욱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목차
이랜드그룹의 시가총액,
이랜드그룹 개요 현황
이랜드월드 지분구조, 재무구조
이랜드구룹 주요계열사 상반기 실적
이랜드그룹 외식사업부 현황
출점점포 및 브랜드현황
테마별 컨셉과 세컨브랜드 안내
이랜드 직급체제
이랜드의 명동지역 출점 점포현황(패션)
이랜드그룹의 5대, 3대 사업축 특징과 매출비교
외식업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동향
이랜드그룹의 자기소개서


외식사업부
본문내용
경쟁업계의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2010년 5월 오픈 후, 지난해 말까지 테이크 아웃도시락만 약 11만 개를 판매했다. 비비고라는 브랜드 자체가 밥을 ‘비비다’라는 의미와 가지고 간다는 ‘투 고(To-go)’를 합성한 말로, 론칭 초기부터 테이크 아웃 메뉴를 염두에 뒀다. ‘비빔밥’과 ‘비비고라이스’, 점심 특별 도시락인 ‘숯불고기 비비고라이스’와 ‘두부 토핑의 비비고라이스’를 포장해 갈 수 있다. CJ 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팀장은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지점의 경우, 테이크 아웃판매 비율이 30%를 웃돈다”고 말하며 “특히 광화문과 강남삼성타운 매장은 20~30대 직장인들은 물론 인근 외국인까지 즐겨 이용한다”고 설명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에서는 2010년 봄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테이크 아웃 전문 브랜드 ‘애슐리 투고’를 론칭했다. 뷔페지만 먹고 싶은 메뉴만 선택해 그만큼의 비용만 내면 된다. 현재 전국에 9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애슐리 투고 측은 “가정 안에서 즐기는 외식으로 외식문화가 점차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 애슐리 투고와 같이 HMR(Home Meal Replacement, 포장을 뜯는 즉시 먹을 수 있는 가정식사 대체식품. 기존의 냉동식품과는 다르다)을 겨냥한 외식시장이 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값 못합니다. 신문에서 발췌한 표 하나 있는 거를 목차로 따로 뺍니까? 저질 자료네요.
  • lllm0m***
    (2013.06.06 00:55:56)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및 우위의 상호보완은 대세가 되고 있다. 한국 섬유산업연합회의 박성철 회장은 중국발전과 국력증강에 대한 신뢰를 보였으며, 중국이 미국과 일본에 이어 세계 3위의 경제대국이 될 것으로 내다보았다. 많은 한국 의류업계 인사가 현 시점에서 중국시장 진출을 지체할 경우 향후 중국시장 진출기회를 확보하기 어려울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로써 한국 의류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은 더욱 절박해졌다.2) 중국시장의 진출 현황이랜드 그룹은 세계의 트

  • 아웃백, 애슐리, 빕스 가격 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이랜드 유통망의 소매점에 입점해 평일 점심 샐러드 뷔페 9천9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성장해 왔다. 앞으로는 고급형 매장인 W와 W+ 중심으로 점포를 늘리고 매장별 특정메뉴를 강화한 멀티전략을 펼쳐갈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빕스가 올해 3천300억원, 아웃백이 3천억원, 애슐리가 2천400억원 정도의 매출 신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점유율 (매출액 기준)외식사업회사명2011년2010년2009년국내기업빕스34%38%38%국외기업keyword 아

  • [경영학] 이랜드의 경영전략 및 조직문화 분석
  • 사업부, 팀 개인 레벨에서 목 표관리 및 성과측정 결과 제공평가결과 공유, 커뮤니케이션 기능월, 분기, 년별로 평가회 수행중요한 지식공유의 장1전략Chapter 2. 환경분석&전략Chapter 1Chapter 3Chapter 4독특한 채용제도퇴직자 재입사 퇴직자 지속적 관리재입사 희망 시 심사를 통해 다시 채용퇴직자들의 경험과 외부 지식을 기업 혁신에 활용개인&사업 모두에 상생 채용제도재입사자 중 66%가 과장급 이상으로 승진, 그룹 평균 승진율을 앞섬1기업

  • 이랜드와 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기업들의 사회적 마케팅 활동 현황 -P.23. 기업 선정 이유 -P.2Ⅱ 본론 1. 이랜드 기업 P.31) 이랜드 기업 소개 P.32) 이랜드 기업 사회적 마케팅 활동과 전략 -P.33) 사회적 마케팅 관점에서 바라본 이랜드 기업의 성과 및 문제점 P.74) 개선 방향 -P.102. 롯데 그룹

  • 패밀리레스토랑분석,아웃백vs애슐리vs빕스,아웃백마케팅전략,애슐리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전략,VIPS마케팅전략
  • 이랜드 유통망의 소매점에 입점해 평일 점심 샐러드 뷔페 9천9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내세워 성장해 왔다. 앞으로는 고급형 매장인 W와 W+ 중심으로 점포를 늘리고 매장별 특정메뉴를 강화한 멀티전략을 펼쳐갈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빕스가 올해 3천300억원, 아웃백이 3천억원, 애슐리가 2천400억원 정도의 매출 신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점유율 (매출액 기준)외식사업회사명2011년2010년2009년국내기업빕스34%38%38%국외기업keyword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