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12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듀오 소개
(1) 개요
(2) 이념
2. 환경 분석
(1) 결혼정보업체 개요
(2) 국내 결혼정보업체 동향
(3) 산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듀오 평가
- 본문내용
- 듀오는 新 중매문화 창조라는 가치아래 1995년 2월 설립된 회사로,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 정보체계를 통해 고품격 결혼 미팅 웨딩 정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결혼정보 컨설팅 회사이다. 듀오는 듀오넷이라는 인터넷 웹페이지를 기반으로 메인 시스템에 여러 가지 다른 기능을 하는 시스템들이 연결되어 있다. 이를 기반으로 서울 본사를 비롯한 각 지방의 지사 및 해외 지사가 연결되어 돌아가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휴업체와도 서비스 망이 구성되어 있다. 듀오는 듀오를 기반으로 듀오리매리, 듀오웨드, 듀오아카데미, 듀오라이프컨설팅 등의 관계사들로 이루어져있다. 2012년 기준 약 360명의 전문가들이 2만 6천명에 달하는 회원들의 성혼을 위해 힘쓰고 있다. 풍부한 상담경험을 가진 전문 컨설턴트의 세심하고 전문적인 회원 상담을 비롯하여, 철저한 비밀 보장, 개개인의 스케줄을 배려한 출장상담도 한다. 회원가입 후에는 최첨단 DMS(DUO-Matching-System) 프로그램을 통한 과학적인 회원관리가 이루어지며 회원 개개인의 취향과 품격을 고려하여 엄선된 매칭만을 제공한다.
- 참고문헌
-
www.duo.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