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01 NB?
뉴발란스의 탄생과 역사
뉴발란스의 제품군과 특징
뉴발란스의 급속한 성장

02 NB 선정동기
왜 뉴발란스를 선택했는가?

03 현재의 마케팅 분석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04 새로운 마케팅 제안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마케팅 4P 믹스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전략의 기대효과는?

05 결론
본문내용
해당 소비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
건강에 관심이 많지만 전문가를 고용하기에는 비경제적인 것 같고, 정보를 따로 수집하는 것에는 10~20대보다 어려움을 겪는 30대 이상의 소비집단에게 가장 적합한 마케팅은 ‘체험마케팅’

소비자와 기업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고객 충성도를 제고하는데 좋은 영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후부 FUBU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후부 브랜드분석과 후부 FUBU 실패요인분석,FUBU 후부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 제안□ SWOT분석전략을 도출하기 위한 분석방법으로 SWOT분석을 사용하였다.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알아본 강점요인(Strength)으로는 전국에 100여 개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강력한 유통망이 형성되어있다는 것과, 삼성(제일모직)이라는 모기업의 탄탄한 자금력, 그리고 국내 힙합 브랜드의 선두주자라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약점요인(Weakness)을 살펴보면, 우선 FUBU는 전통적으로 과감성과 가치혁신의 부족으로 인해 급변하는 트렌드에 적절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전략1) 마케팅 전략 ①교감마케팅그 예시가 티니위니(teenie weenie)의 티모 (티니위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최근에는 프로슈머(Prosumer)가 제안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패션업체가 늘고 있다. 주부 모니터, 서포터스 등으로 식품업계에서 시작한 교감마케팅이 패션업계에서도 확산되고 있으며 식품업계는 주로 주부를 타깃으로 하지만, 패션업계에서는 해당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브

  • [국제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 - REPORT -국제경영론 『 나이키 기업분석 』- 목 차 - Ⅰ. 기업소개- 선정이유- 기업연혁- 전략 체계도- 재무상태- 계열사 소개  Ⅱ. 외부환경 분석- PEST 분석 - 5 FORCE  Ⅲ. 내부역량분석- 7S- 가치사슬 분석- BCG Matrix- 자체 주요브랜드 소개  Ⅳ. 마케팅전략- STP 전략- 마케팅 믹스(4P)  Ⅴ. 전략 및 성공요인 - SWOT 분석- 전략제시- 성공요인  Ⅵ. 기업 문제 및 해결방향- 나이키의 사회적 책임 및 해결방향Ⅶ. 향후 나아갈 방향Ⅰ. 기업소

  • 프로스펙스W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거시환경분석ㅡ 기술환경의 발달에 따른 워킹화의 발달ㅡ 걷기운동의 사회적인 열풍ㅡ 지자체들의 산책길 조성사업 붐ㅡ 고령화와 웰빙미시환경분석ㅡ 고객분석 : 걷기운동열풍으로 일어난 워킹화의 수요 증가ㅡ 경쟁사분석 : 프로스펙스W가 마주하고있는 경쟁제품ㅡ 자사분석 : 프로스펙스에서 프로스펙스W로의 변화STP & BDP 분석1)Segmentation2)Targeting3)Benefit Search4)Differentiation5)Positioning새로운 마케팅 4P믹스 전략 제안ProductPricePlacePromotion

  • [패션마케팅] ADIDAS(아디다스)
  • SWOT 분석강점 Strength약점 Weakness높은 브랜드 가치강력한 스포츠 과학 기술넓은 온・오프라인 유통다양한 라인 전개폭넓은 가격대다소 높은 가격나이키와의 비교 대상기회 Opportunity위협 Threat새로운 신기술 개발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제품 확장 및 새로운 라인 전개M&A를 통한 사업 확장스타 마케팅선두 및 후발 주자와의 경쟁가격 전쟁가짜 상품의 난입노동 착취에 따른 브랜드 명성에 타격5) 시장조사 분석5-1) 조사방법 : 상점명,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