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전략 분석및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04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1. 아디다스 선정배경
2. 아디다스 기업소개
3. 아디다스의 축구화
4. 스포츠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5. 아디다스 SWOT 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6. STP 분석
시장세분화(Segentetion)
표적화(Targeting)
위치화(Positioning)
7. 설문지 조사결과분석
8.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설문을 통해서 사람들은 축구화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브랜드 요인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사람들은 단순히 축구화만을 사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중요시하고 그 브랜드를 신뢰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인지 아디다스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계속해서 홍보하고, 사람들의 구매욕을 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그 노력의 예로 광고모델을 들 수 있다. 당연히 축구화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축구선수가 필요한데, 아디다스에서는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를 광고모델로 기용해서 마케팅 전략을 하고 있는 것이다. 최고의 축구선수가 축구하는 모습을 통해서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이다. 또 축구화도 운동화처럼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 다양한 모양의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서는 단순하고 평범한 디자인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축구화의 끈을 매는 위치나 색상도 축구화를 선택하는데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