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마케팅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파급효과 - 마케팅조사론 A+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조사론을 위한 실제 연구 과정과 토론 등의 내용이 담겨있는 A+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연구제목 및 조원 명단
2. 연구주제 선정에 대한 이유
3. 연구선정 과정상의 토론내용
4. 연구가설 제안
- 본문내용
-
UCC마케팅(=바이럴 마케팅, Virus Marketing)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파급효과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러스 마케팅(virus marketing)이라고도 하며 네티즌들이
E-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을 말함.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2-3. 바이럴 마케팅의 기능과 성공 사례
바이럴 마케팅은 UCC라는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와 함께
커뮤니케이션으로서 호흡하고 공감해 나가는 부분을 통하여
자신의 기업을 인식할 수 있게 하는 것.
* 대표적인 사례
[국내] 천재 기타신동 정성하(14살)
[해외] 미국의 Brendtec사 믹서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